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입니다. 금일은 라디오스타 심형탁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포스팅 주제 심형탁 대해 준비했습니다.




2월 27일, 오늘 밤에 방송하는 고품격 토크쇼인 라디오스타는 제가 정말 기대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특집이름이 ‘난.. ㄱㅏ끔 눈물을 흘린ㄷㅏ..’ 때문입니다. 무언가 저는 옛사람이라 그런지 여기서 낭만을 느끼네요.



하여튼 본론으로 돌아와 라디오스타 출연한 심형탁은 자신의 사연 몇가지를 이야기 한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그중 하나는 자양강장제 CF 때문에 자신의 전 여자친구의 품에서 오열한 사연입니다.



이 사연으로 심형탁은 얼마나 눈물이 많은 사람인지 보여주는 한편, 웃픈 사연이라 시청자들의 시선 강탈은 물론이고 심형탁의 순수미에 모두 반하게 만들며 웃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또 심형탁은 드래곤볼을 최근 극장에서 보았다고 합니다. 근데 재미있는 것은 드래곤볼을 보다 눈물을 흘렸다는 것인데요. 저도 한때 보왔던 만화인만큼 눈물이 어디서 났을지 예상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심형탁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저는 뚜띠빠찌랑 심형탁 도라에몽 사랑 입니다.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심형탁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저는 도라에몽 이야기는 꼭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 심형탁 도라에몽 사랑 대해 이야기한다는 소식을 듣고 '역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심형탁은 라디오스타에서 최애 굿즈인 ‘짝퉁 도라에몽’의 사진을 보여준다고 합니다.사실 심형탁이 가지고 있는 도라에몽 대한 소품은 정말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귀가 얇아서 그런지 심형탁이 도라에몽 소개를 할때 저도 모르게 구매하고 싶다는 욕구를 느끼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심형탁은 라디오스타에서 심형탁 게이 대한 것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이는 자신이 사탕 한 번 잘못 먹고 생겨난 연관 검색어라며 그 사연까지 털어놓을 예정이라 하여 저는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심형탁은 부모님 빚이 상당히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심형탁 검색하면 심형탁 빚 대한 연관검색어가 항상 상위에 있었죠.




심형탁은 이 빚을 청산하느냐 나이 29세에 군대갔었다고 합니다. 자 이런 심형탁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심형탁 생년월일 1978년 1월 12일이며 현재 심형탁 나이 41세입니다.








심형탁 신체 프로필은 심형탁 키 181cm에 몸무게는 73kg입니다. 현재 심형탁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되어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