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입니다. 금일은 김이나 동상이몽 출연한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그래서 김이나 작사가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꺼라 예상하고 김이나 작사가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2월 25일, 오늘 방송하는 SBS의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서 스페셜 MC로 김이나 작사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저작권료 1위'라느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작사가 김이나 대해서



동상이몽의 MC 김구라는 김이나를 소개할 때 주머니는 마르지 않는 화수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김이나의 능력과 재력을 치켜세우는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 김이나는 동상이몽에서 자신의 남편과 14년 째 연애 중이라고 말해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유발시켰는데요. 김이나의 남편 조영철은 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입니다. 지난 2006년에 김이나 조영철 결혼했습니다.



김이나의 남편과 14년 째 연애 중이라는 고백은 정말 그녀가 작사한 가사 같은 달달한 고백같아 묘한 셀렘을 느꼈는데요. 저도 나중에 한번 배우자에게 써먹어봐야 할 멘트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MC 서장훈은 김이나의 남편과 친분을 과시하는 말을 했습니다. 남편 분을 잘 안다을 시작하며 김이나 남편 조영철의 별명이 '스님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장훈이 말한 조영철은 늘 침착하면서도 평온한 성격을 지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김이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났습니다.



또 김이나는 이번 동상이몽에서 결혼 생활을 연애 중이라고 말한 부부답게 그들 부부만의 특별한 놀이법 대해 이야기를 하여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 있는데 이는 무엇일지 매우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또 김이나는 남편 조영철과의 연애부터 결혼을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죠. ㅎ 



참고로 김이나와 남편 조영철은 직장 선후배 사이로 만났다고 합니다. 김이나가 먼저 남편 조영철에게 빠졌다고 고백했으며 프러포즈를 제외하고 모든 것은 김이나가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합니다.



이런 말을하면서 김이나는 남편이 수줍움이 있어 굉장히 조심스러운 스타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김이나는 남편에게 대시하기 위해 주변인들에게 조영철과 6개월 안에 사귈 거야'라고 소문내고 다녔다고 합니다.



자 그럼 김이나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면 김이나 생년월일 1979년 4월 27일으로 현재 김이나 나이 39세입니다. 직업은 잘 알고 계신대로 작사가이며 남편이 대표이사로 있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되어있습니다.



많은 활동을 하는 작사가로 알려져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2003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실 작사가로서의 김이나는 경력이 길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2008년부터 2010년까지 김이나의 실적을 보면 연륜있는 작사가보다 실적은 좋은 편입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노래 중 김이나가 참여한 곡이 대박 나면서 외부 작업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김이나는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등 우리가 잘 알고있는 대형 기획사들의 가수와 명곡의 가수들까지 많은 곡에 참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이나 저작권료 대해 정확하지는 않지만 현재 그녀가 말한 인터뷰 토대로 억 단위를 넘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 곡 40%의 저작권료가 작사가한테 간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김이나의 저작권료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런 김이나에게는 김이나 성형전 키워드가 있는데 실제 김이나가 성형 했다는 고백은 없어 정확하게 알수 없습니다. 대중들에게는 김이나의 메이크업 방식이 바뀌었다 라는 여론이 강한 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