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순애 연예인부자 대한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탤런트 박순애는 현재 주식을 많이 보유한 연예인부자 순위에서 현재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박순애 연예인부자 순위라는 키워드로 보도가 되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입니다. 이는 재벌닷컴에서 확인해볼수있으며 




어제, 2월 24일 기준으로 지난 22일로 박순애의 풍국주정 주식이 현재 지분 가치가 지난해보다 약 19억 여원 늘었단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록상 박순애 주식 가치는 340억 7천만원이라고 합니다.



박순애는 연예인부자 대열에 당당히 올랐으며 풍국주정 최대주주인 이한용 대표이사의 부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박순애 풍국주정 지분은 13.29%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연예인부자 순위 1위는 SM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회장이며 2위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그리고 3위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4위는 배우 배용준입니다.



그리고 이어 박순애가 연예인부자 순위 5위에 오른 것 입니다. 지난 22일 기준으로 박순애를 포함한 국내 100억원어치 이상의 상장사 주식을 보유한 연예인들은 약 7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연예인 주식부호 1위의 SM은 이수만은 지분 약 19.15%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 주식 평가액이 무려 2124억10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자 한편 이번에 연예인 주식 부자로 주목받고 있는 박순애는 1986년에 MBC의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과 조선왕조500년 인현황후 그리고 야망 등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배우이며 








1994년에 박순애는 결혼을 했으며 결혼 후에 연예계 활동은 중단했습니다. 한창 활동할 당시의 박순애는 단아한 이미지로 각광받고 있으며며 안받극장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