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뭐해 입니다. 금일 미운 우리 새끼 한예슬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제 곧 드라마 빅이슈 방영예정일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한예슬에게 관심 많아질 것을 예상하여




이번 포스팅, 한예슬 대해 준비했습니다. 자 그럼 먼저 미운 우리 새끼 배우 한예슬 출연 대해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2월 24일, 금일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한예슬은



3월에 채널 SBS에서 수목드라마로 방영예정인 빅 이슈로 컴백을 합니다. 그래서 녹화현장에서 한예슬은 빅 이슈 대한 언급을 살짝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미우새 한예슬은 모벤저스에게 폭풍 칭찬을 받는 모습과 한예슬을 며느리로 삼고 싶다는 모벤저스의 발언에 한예슬은 ‘미우새’ 내 아들 중에서 실제 본인의 이상형과 일치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런 한예슬은 새수목 드라마 빅이슈의 주연으로 이번에 복귀하게 되었는데 빅 이슈는 극본 장혁린이 맡았으며 연출은 이동훈 감독이 맡는다고 합니다. 



한예슬은 이번 빅이슈에서 셀럽 보다 더 셀럽 같은 설정으로 럭셔리 편집장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현재 수목극 전체 1위이자 드라마의 화제성도 1위로 종영한 드라마 '황후의 품격'의 후속 드라마로 많은 사람들이 빅이슈 대한 행보를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빅이슈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면 희망에 고문당하며 욕심으로 가득 채워진 세상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들추어내는 첩보전 같은 파파라치 전쟁기라고 합니다.




이는 최근 공개한 1차 예고편에서 빅이슈 대한 단면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공개된 주진모와 한예슬의 만남을 그리는 2차 예고편은 드라마의 긴장감이 얼마나 높은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빅이슈의 장혁린 작가는 '용팔이'를 집필한 작가이며 이동훈 감독은 드라마 '신의 선물 - 14일'을 연출한 감독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는 성형 대한 키워드가 포함되어있어서



한예슬을 검색하면 한예슬 성형전 혹은 한예슬 턱성형 대한 연관검색어가 같이 검색이 됩니다. 물론 이 드라마 전에도 한예슬 성형 의혹은 계속되어 왔지만 현재 한예슬 성형 고백 한적이 없습니다.




자 그럼 한예슬 대한 것을 간단하게 소개 해드리면 한예슬 본명 김예슬이 입니다. 



참고로 성이 '김', 이름이 '예슬이' 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출신인 한예슬 국적 대한민국입니다.








한예슬 생년월일 1981년 9월 18일이며 한예슬 나이 37세입니다. 한예슬 신체 프로필은 키 166cm에 몸무에 46.8kg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