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 참견 시점 세븐틴 매니저 출연한다고 하여 금일은 오늘 뭐해 포스팅 주제로 전참시 세븐틴 대해 준비했습니다.




2월 23일, 오늘 방송하는 MBC의 제일 핫한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세븐틴이 출연해 일상 대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은 쇼 음악중심 대한 내용으로 생방송을 준비하는 모습부토 세븐틴의 하루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븐틴의 팬이라면 정말 기대가 되는 방소이 아닐수 없습니다.



세븐틴의13명 멤버들은 전 스태프들과 같이 음악중심에서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라고 하는데요. 그 중 세븐틴 매니저가 활약하는 모습을 이번 전참시에서 공개합니다.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세븐틴의 대기실에서 매니져는 멤버들의 인원 확인 및 스케줄관리까지 바빠보이는 모습입니다. 근데 거기서 톡특한 것에 눈길이 가는데요.



그것이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가 "일!"이라는 소리와 함께 손을 드는 것 입니다. 사실 이는 세븐틴 인원 체크법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공개되어 재치있는 인원체크에 시청자들은 관심을 모을것을 예상합니다. 




또 주목할 점으로는 세븐틴 매니저가 말한 한 고백도 있는데요. 이는 세븐틴의 하루 식비가 약 100만 원정도 든다는 것 입니다. 하루 식비가 말이죠.... 하하.



전참시에거 세븐틴은 생방송 무대 전에 점심 메뉴를 정하는 모습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에 사람들은 어떻게 식비가 100만원 일까? 하는 반응으로 이번 세븐틴의 메뉴 대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1위 세븐틴이라는 음악방송 MC 미나의 말에 세븐틴은 기뻐하며 수상 소감을 전하는 모습 또한 인상적인데요. 



이렇게 전지적 참견 시점에선 2019년 대세돌의 세븐틴 일상 대한 일상 공개에 많은 본방 사수자들이 늘어날 것을 예상합니다.



참고로 매니저가 세븐틴 그룹 안에서 가장 믿음이 가는 멤버를 뽑는 내용과 가장 불안한 멤버를 꼽는 내용은 팬들에게 짜릿한 스릴를 전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세븐틴 데뷔 2015년 5월 26일이며 대한민국의 13명의 남자그룹 입니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실상 소속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두 번째 남자 아이돌입니다. 




사실 세븐틴 초기 목표는 평균 연령 17세의 나이들로 17명 정도의 멤버를 모으는 것을 기획했으나 소속사에서 연습생들이 이탈하는 경우가 있어 지금의 13명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세븐틴이 숫자 17의 영문표기인 것은 13명의 멤버와 3개의 유닛, 그리고 하나의 팀이라는 의미의 숫자가 합쳐진 뜻입니다. 사람들은 세븐틴 이름 때문에 맴버수를 17명으로 오해하는데







이는 맴버수가 그룹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위에서 말한 의미의 수가 합쳐저 세븐틴이 만들어 진것이지만 사실 제 예상으로는 17명의 초기 기획을 했던 것을 감안하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