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뉴스 뭐해?

삼성전자 주가 급등 전망

스피드백41 2020. 11. 23. 16:50


삼성기업 내 인사변동과 더불어 삼성전자 주가 급등 전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많은 주식 전문가와 더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정보로는 11월 23일 12시 현재 6720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일 종가였던 64700원에 비해 삼성전자 주가 2500원이 상승한 증가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삼성전자 주가 급등 이유로는 삼성전자에서 발표한 내년 투자 계획이 기사화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발표한 투자 계획으로는 파운드리 10조원 투자 전망을 전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급등 이유로 뽑히고 있는 삼성전자 파운드리 투자 계획은 10조원이라는 천문학적인 금액을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급등 이유로 뽑히고 있는 파운드리란 반도체 수탁생산을 뜻하며 삼성전자는 파운드리 투자와 더불어 낸드플래시에도 공격적인 투자를 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파운드리 점유율 1위인 대만의 TSMC와 비교했을 때 큰 차이를 보이고 있던 2위 삼성전자에 있어 칼을 빼든 투자 계획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삼성전자의 공격적인 투자 계획은 국내 주식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매수세 상승에도 큰 기여를 했습니다. 현재 한국 증시 대장주 삼성전자 주가 전망 정보로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수세에 힘입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판도를 이끌고 있는 삼성전자의 내년 투자 계획과 더불어 최근 종료된 미국 대선 그리고 글로벌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줄어들면서 반도체 분야의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는 반도체 분야 최상위권을 달리는 삼성전자 주가 전망 미래에 대해 큰 호재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승세는 삼성전자 주가가 약 10개월 만에 종전 최고치를 갈아치우는 기록을 만들어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종전 최고치로 알려진 삼성전자 주가 정보로는 62400원이 알려졌으며 이는 최근 삼성전자 주가 63200원 대를 돌파하면서 갈아치워졌습니다.





이는 외국인 투자자들의 엄청난 매수세에 힘을 받은 것으로 외국인 투자자들은 지난 14일 기준 2조원 이상의 금액을 사들이면서 상승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어 삼성전자 전망 정보로는 최근 글로벌 금융시장 환경의 안정과 더불어 반도체 업체들의 회복이 기대되어지면서 D램 가격 상승을 기대케 했으며 이는 삼성전자 전망을 밝게했습니다.




삼성전자의 배당 규모 확대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 또한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긍정적인 면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SK증권 리서치센터장에 말에 따르면 당분간 삼성전자 주가는 상승 흐름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삼성전자의 구조상 반도체 분야에 큰 의존도를 보이는 만큼 이번 삼성전자의 공격적인 투자와 더불어 반도체 시장의 호전세 그리고 D램 가격의 회복세는 당분간 삼성전자 주가가 상승세를 보일 것이라고 가리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