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지용 팬텀싱어3 프로듀서

스피드백41 2020. 4. 10. 12:52


안녕하세요 케이팝과 국악 그리고 성악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들의 본격 실력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3 속 피아니스트 지용 출연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 피아니스트 지용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피아니스트 지용 그가 JTBC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지용 팬텀싱어3 프로듀서로의 출연소식은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피아니스트 지용 프로필을 살펴보면서 지용 프로듀서 이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름 지용 생년월일 1991년 1월 26일 부산광역시 출생으로 지용 나이 올해 만 29세입니다.


지용 키 그리고 지용 몸무게 정보는 자세하게 나와 있지 않지만 지용 남자다운 외모와 더불어 천부적인 피아노 연주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천부적인 피아노 재능은 성악가였던 어머니로부터 음악적인 재능을 물려받은 것으로 어릴 적 지용 피아니스트 능력을 알아보셨습니다.


지용 어머니가 한국예술종합학교 예비과정에 입학시키며 지용 피아니스트 능력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후 8세 때 지용 피아니스트 능력을 한층 더 가다듬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성장하기 위해 뉴욕으로 이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줄리어드 예비학교와 줄리어드 음악원을 장학생으로 졸업하며 10대에 이미 미국 방송사 PBS 미래의 거장들이라는 프로그램에 비중 있게 소개되었습니다.



피아니스트 지용 이름을 알리게 된 시작점은 2001년 10살의 나이로 출전한 영 아티스트 콩쿠르에서 대회 사상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게 되면서 피아니스트 지용 이름을 전 세계에 알리게 됩니다.






다음 해 정상급 음악 매니지먼트 IMG와 계약을 맺게 되었고 이것은 IMG 회사 역사상 최연소 아티스트라는 칭호를 피아니스트 지용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피아니스트 지용 클래식계의 아이돌이라 불리우며 매년 각종 지역 심포니와 음악제 그리고 독주회 등을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현재 피아니스트 지용 소속사는 크레디아로 2009년 크레디아의 앙상블 디토의 새로운 크루로 참여하면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크레디아와의 계약으로 본격적인 한국활동을 시작한 피아니스트 지용 그는 보통의 젊은 피아니스트들이 활동하는 것과는 사뭇 다른 행보를 보여주었습니다.




독주회와 연주회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과의 협업 그리고 스탑 엔 리슨이라는 게릴라 형식의 공연 등을 보여주었으며 디지털 싱글 음반을 발매하는 등 색다른 방법으로 한국 대중들에게 깊은 인식을 남겼습니다.




이후 피아니스트 지용 2013년과 2019년 피아노 리사이클을 열어 클래식과 팝 그리고 일렉트로니카를 아우르는 다양한 콜라보 무대를 보여주며 한국의 피아니스트 지용 이름을 알렸습니다.



또 2016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그가 참여한 구글 안드로이드 광고 메시지는 많은 화제를 나았습니다. Be together Not the Same이 문구는 지용 그를 잘 표현한 문구이자 이날 밤을 그의 밤으로 만들었습니다. 





지용 피아니스트 활동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한국 방송계의 출연도 많았습니다.


2011년 KBS1 클래식 오디세이에 출연한 피아니스트 지용은 5월의 밤 수놓다라는 제목으로 리스트와 슈만 그리고 슈베르트의 곡을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2012년 한 번 더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바흐와 슈만 그리고 카푸스틴의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었습니다. 이번 JTBC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실력파 오디션 팬텀싱어3 속 지용 프로듀서 역할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각 분야의 실력자들이 경연을 펼치는 만큼 지용 팬텀싱어3 속 클래식과 피아노 그리고 여러 오케스트라 분야의 실력자들을 평가하고 이끌어줄 예정입니다.




대한민국이 낳은 최고의 피아니스트 지용 그의 음악적인 안목과 더불어 예능에 등장하지 않았던 피아니스트 지용 모습 팬텀싱어3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오후 9시 방영하는 JTBC 팬텀싱어3 직접 시청하시어 피아니스트 지용의 활약과 더불어 대한민국 실력파 뮤지션들의 공연도 함께 봐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지호 집사부일체 출연  (0) 2020.04.12
홍자 성형전 나이 팬카페  (0) 2020.04.11
우도환 이민호 나이차 더킹  (0) 2020.04.09
서은광 제대 군필자  (0) 2020.04.07
손헌수 군대 두번 사연  (0) 2020.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