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홍자 성형전 나이 팬카페

스피드백41 2020. 4. 11. 17:13


안녕하세요 4월 11일 방영하는 인기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트로트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홍자 출연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홍자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홍자 프로필을 먼저 확인하면 홍자 본명 박지민으로 홍자 생년월일 1985년 9월 29일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홍자 나이 만 34세입니다.





홍자 나이 만 34세로 알려졌지만 실제 홍자 나이 보다 동안 외모로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홍자 동안 외모에 사람들이 홍자 성형전 사진 대해 궁금해 했지만 홍자는 어린 시절부터 이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홍자 부모님과 오빠와 여동생이 있는 1남 2녀로 가족이 구성원 되어 있습니다. 홍자 동생은 추가열 매니저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홍자 무명시절부터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홍자 오빠 박근화는 현재 홍자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홍자 가족들은 홍자의 꿈을 응원하며 무명시절부터 경제적으로 도움을 줬다고 합니다.


무명시절 홍자부터 현재의 홍자까지 홍자는 가족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고있는 연예인입니다.






홍자 키 162cm의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고 홍자 몸무게 43kg의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을 보이며 트로트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홍자 데뷔 본명으로 2012년 1월에 홍자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5년 5월 홍자 예명을 만들고 활동을 시작 싱글 앨범 홍자시대를 발매했습니다.


이후 홍자 2018년 자신이 만든 앨범을 발매하고 이후 2019년 2월 내일은 미스트롯 참가해 최종 3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자 내일은 미스트롯 참가해 예심 이후 우승후보로 자리매김 하며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홍자 결국 3위를 당설하며 1대 미스트롯 미 자리를 차지하고 이후 인지도 높은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홍자 이번 팬카페 홍자시대가 작년 2019년 무료급식소에 쌀 2천을 후원한 사례가 밝혀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자 무명시절 부터 어려운 어른신을 찾아다니며 봉사를 이어온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자 신곡 축하와 홍자의 따듯한 마음을 본받고자 홍자 팬카페 회원들 역시 홍자 봉사 대해 이번 쌀 봉사를 시작으로 선행을 이어 나갈것이라는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자 미스트롯 통해 무명 시절을 청산하고 홍자 팬카페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며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으로 노래를 부를것을 약속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홍자 팬카페 사람들과 자주 이야기를 하고 홍자 팬카페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홍자 기부문화를 따라하는 모습에서 사람들이 홍자 팬카페 역시 홍자 같이 착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홍자 노래 어떻게 살아는 감성 보컬이 있는 곡으로 임강현 작곡가가 참가해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이미숙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노래로 홍자 노래 특징인 호소력 짙은 모습이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홍자 아는형님 출연하여 홍자 미스트롯 라이벌 구도로 활약하던 송가인과 함께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홍자 아는 형님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준다고 밝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홍자 성형전 사진이 돌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홍자 성형전 사진이 돌아다니고 있지만 실제 홍자 실제 지금과 비슷한 외모에서 엣된 모습에서 홍자 성형전 사진이 아닌 어린 모습의 홍자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홍자 이번 4월 11일 방영하는 아는 형님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른다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호소력 짙은 홍자 아는형님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민 강수연 부부 나이차  (0) 2020.04.13
임지호 집사부일체 출연  (0) 2020.04.12
지용 팬텀싱어3 프로듀서  (0) 2020.04.10
우도환 이민호 나이차 더킹  (0) 2020.04.09
서은광 제대 군필자  (0) 2020.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