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손헌수 군대 두번 사연

스피드백41 2020. 4. 7. 12:52


안녕하세요 4월 7일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 사람이 좋다 통해 개그맨으로 활약하고 현재는 배우와 가수 생활까지 활동하고 있는 손헌수 출연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손헌수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손헌수 프로필 확인하면 손헌수 생년월일 1980년에 태어나고 3월 17일에 서울특별시에서 차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손헌수 데뷔 MBC에서 개그맨 11기 공채에 붙으며 연예계 활동을 했습니다.






손헌수 개그맨으로 데뷔한 해에 개그맨 이진환과 함께 개그를 성공시키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손헌수 데뷔한 2000년에 신인상을 받고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손헌수 MBC희극인실을 마지막 까지 지킨며 동료 개그맨들이 이탈하는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그리고 손헌수 개그맨에서 드라마 야인시대 출연하며 이름을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손헌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업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손헌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EDM을 배우고 이후 손헌수 트로트가수로 활동하여 손헌수 전기뱀장어 제목의 노래를 발표했습니다.






손헌수 유튜브 통해 배우 기술들을 트로트노래에 접목시키며 EDM이 들어간 트로트노래 전기뱀장어를 발표하며 손헌수 개그맨에서 시작해서 손헌수 배우와 가수 그리고 감독까지 활동을 넓히는 모습에서 손헌수 도전을 사람들이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손헌수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의 상태로 손헌수 이혼설이 떠돌 당시 자신도 어떤 이유로 손헌수 결혼 함께 손헌수 이혼 이야기가 돌아다니게 되었는지 모르겠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손헌수 여자친구 헤어지게 된 이유를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손헌수 여자친구와 헤어진 이유가 박수홍에게 있다는 이야기를 프로그램 동치미를 통해 전한적 있습니다.






또한 손헌수 결혼 못한 이유가 박수홍에게 있다는 이야기까지 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손헌수 이야기를 따르면 손헌수 여자친구 결혼까지 생각했지만 거짓말을 좋아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손헌수 박수홍 선배의 말을 유일하게 듣는다고 이야기를 하며 박수홍이 손헌수 여자친구 계속 만날거라면서 물어왔고 헤어졌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당시 손헌수 여자친구와 헤어진 이야기를 동치미를 통해 전한 바도 있습니다.





손헌수는 박수홍 조언에 지금은 정말 감사하다는 이야기 까지 하며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손헌수 여자친구와 손헌수 결혼까지 생각했던 자신을 말려준 사람이라는 말을 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4월 7일 방영하는 손헌수 사람이 좋다 통해 손헌수 군대 두번 사연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손헌수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 통해 이야기를 전하며 힘들었던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손헌수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 통해 2007년 방위산업체에 들어가 대체 복무를 했지만 손헌수 부실복무 판정을 받고 손헌수 재입대 하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손헌수 과거 싸이와 비슷한 시기에 재입대를 했지만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지도 않고 알려지지 않았다며 슬퍼다고 전했습니다.


손헌수 2007년부터 시작하여 20개월을 재입대하여 군복무한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손헌수 군대 두번 사연 공개되며 사람들은 손헌수 또한 싸이와 마찬가지로 또한 싸이와 비슷한 시기에 손헌수 군대 재입대를 몰랐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도환 이민호 나이차 더킹  (0) 2020.04.09
서은광 제대 군필자  (0) 2020.04.07
홍석천 폐업 심정  (0) 2020.04.06
김동규 밥은먹고 다니냐  (0) 2020.04.06
김성령 재혼설 남편 아들  (0) 2020.0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