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서은광 제대 군필자

스피드백41 2020. 4. 7. 16:00


안녕하세요 4월 7일 서은광 재대 소식이 전해지며 서은광 그룹 비투비와 함께 서은광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블로그는 서은광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서은광 프로필 대해 알아보면 서은광 생년월일 1990년 11월 22일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서은광 나이 만 29세이고 생일 파티는 같은 그룹 이민혁과 비슷하여 생일파티에 함께 하며 유명해졌습니다.






서은광 키 네이버 프로필상 173cm으로 나와있지만 방송을 통해 서은광 키 171cm으로 이야기 했습니다. 서은광 몸무게 62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연예인입니다.




서은광 데뷔 그룹 BTOB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서은광 2012년에 비투비 싱글 앨범 비밀 통해 서은광 데뷔했습니다. 


서은광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서은광 재대 이후 그의 행보가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서은광 피아노를 잘 치는것으로 알려져 있고 서은광 노래 실력이 우수하여 광창력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주위 사람들이 가창력으로 인정하는 가수입니다.


또한 발라드 가수를 생각하고 연습생 활동을 했지만 댄스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서은광 댄스 가수로 데뷔하여 댄스가수중에서 뛰어난 가수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은광 고음이 매우 안정적으로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며 시원한 그의 음색이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가수로 만들었습니다.






서은광 남들에게 싫은 소리를 못하는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자주 놀림을 당하지만 놀림당하는 모습과는 다르게 멤버들의 사랑받는 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은광은 비투비 활동을 하며 멤버들의 성격을 유순히 만들었다며 비투비 멤버들이 말할 정도로 인정받는 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은광 춤신춤왕으로 알려져 있고 못추는 춤이 없을 정도로 춤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셀카 또한 자주 찍어 서은광 팬들과 소통하는 연예인입니다.


서은광 그룹 비투비 멤버들은 전부 실력파로 이루어져 있고 그 중 서은광 고음을 부르며 춤까지 가능한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은광 예능에 출연하여 소찬휘 티얼스를 앉아서 부를 정도로 서은광 고음이 높게 올라가고 안정되어 있으며 춤을 추는 순간에도 서은광 고음을 부를 정도로 안정된 호흡이 서은광 안정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서은광 재대 하며 이후 서은광 데뷔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서은광 재대 2020년 4월 7일 재대하고 이후 방송을 통해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들어낼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서은광 재대 후 인터뷰를 통해 서은광 재대 소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다시 태어난 느낌이라는 말을 전하며 서은광 재대 후 노래할 수 있어 셀레는 마음을 인터뷰를 통해 전했습니다. 서은광 그룹 비투비 멤버중 가장 먼저 첫 군필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이후 서은광 재대와 함께 서은광 그룹 비투비 멤버들의 입대와 재대가 이루어 지며 완전체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습니다.



서은광은 2018년 8월에 강원도 화천에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 후 군악대를 통해 군 생활을 이어가고 이후 군생활 중에도 서은광은 강원도 산불 재해의 2000만원을 기부하는 모습을 보이며 그의 착한 마음을 들어내기도 화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은광 말년휴가 이후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부대복귀 하지 않고 바로 전역하여 팬들에게 인사를 드린다고 밝히고 기다려 주신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서은광 재대 군필자로 되어 서은광 재대 이후 활발한 활동을 위해 응원을 부탁드린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서은광 재대 군필자가 되어 현재 이민혁과 이창섭이 재대 하는 8월과 9월을 재대하는 멤버들을 기다린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용 팬텀싱어3 프로듀서  (0) 2020.04.10
우도환 이민호 나이차 더킹  (0) 2020.04.09
손헌수 군대 두번 사연  (0) 2020.04.07
홍석천 폐업 심정  (0) 2020.04.06
김동규 밥은먹고 다니냐  (0) 2020.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