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8월 19일, 오늘 방송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손호영 김태우 출연 소식을 듣고 손호영 김태우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손호영 김태우은 오늘 안녕하세요 뿐만아니라 8월 24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에도 손호영 김태우 두명 다 출연하는데요. 그 이유는 2019년 8월부터 손호영 김태우 둘은 '호우'라는 그룹명으로 GOD 유닛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손호영 김태우 둘은 앞으로 호우라는 그룹명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8월에 결성하자마자 손호영 김태우는 이렇게 예능을 한주에 2개를 잡은거보면 벌써부터 활약들이 기대가 됩니다.






먼저 손호영 김태우 대한 간단한 소개부터하면 손호영 본명은 Andrew Son 혹은 손호영으로 손호영 국적은 미국입니다. 참고로 행정 오류상 이중국적이였고 손호영은 현재 완벽한 미국국적만 가진 미국인입니다.



참고로 손호영은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활동하긴 했었지만 행정상이나 법적이나 손호영은 한국말 잘하고 한국인 외모에 가까운 미국인입니다. 예전 병역문제로 논란이 되긴했는데, 사실 논란꺼리는 아닙니다.






손호영 생년월일 1980년 3월 26일으로 손호영 나이 39세입니다. 김태우 대한 것을 소개하면 김태우 생년월일 1981년 5월 12일으로 김태우 나이 38세입니다. 김태우는 한국인입니다.





참고로 손호영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이며 김태우 소속사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로 속해져있으며 둘은 다른 소속사 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단 손호영 김태우 소속그룹 god는 맞습니다. 이번 손호영 김태우는 god에서 호우라는 그룹을 만들어 유닛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 둘은 오늘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활약을 보일 예정이라고 기사를 봤습니다. 안녕하세요에서 장난이 심한 누나로 인한 남동생의 수치스러운 고민을 주제로 방송한다고 합니다.





고민주인공인 남동생은 누나가 자신에게 5년동안 매일 수십차례의 똥침을 한다는 장난을 말했습니다. 누나의 장난은 강도가 심해져간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는 손가락이 아닌 가위로 똥침을 하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연에 손호영은 GOD 멤버 중 김태우가 장난이 심하다며 고민의 주인공 남동생의 마음에 공감하는 말을했습니다. 또한 고민주인공의 누나는 남동생에게 똥침 말고도 급소를 차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누나는 동생에게 이러한 장난을 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 이유는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분위기를 단숨히 싸늘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오늘 방송하는 안녕하세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