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 최대훈 손예진 현빈 검색어가 노출 되어있어 무슨일인가 궁금해서 검색해보고 찾아봤습니다. 알고빈 최대훈 손예진 현빈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로 호흡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는 글이였습니다.



배우 최대훈 손예진 현빈은 채널tvN에서 새로하는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가제로 아직 정식 드라마 제목이 아니라 임시로 붙여진 제목입니다.






즉, 사랑의 불시착 제목은 변할수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사랑의 불시착은 극본 박지은, 연출은 이정효가 맡았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정식 방영날짜는 정해지지 않았고 2019년 하반기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 줄거리 간단하게 말하면 재벌 상속녀인 윤세리를 연기하는 손예진이 어느 날 패러글라이딩을하다 돌풍으로 북한에 넘어가는 사고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최대훈은 손예진과 남매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한 현빈은 여기서 손예진 상대역인 특급 장교 리정혁역을 맡았는데, 손예진을 숨겨주고 지키주는 극비 러브스토리드라마라고 합니다. 





참고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작가을 맡은 박지은 작가는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이력이 있으며 이정효 감독은 굿 와이프와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의 드라마 연출을 했습니다. 





벌써부터 대작 냄새에 저뿐만아니라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은 기대중인데요. 특히 최대훈 손예진 둘의 남매역활로 호흡이 기대가 됩니다.






특히 매 작품마다 완벽한 연기로 씬 스틸러역을 해온 최대훈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최대훈 손예진 현빈 대한 프로필을 알려드리면 먼저 현빈 본명 김태평으로 현빈 생년월일 1982년 9월 25일입니다. 현빈 나이 36세이며 손예진 본명 손언진이며 손예진 생년월일 1982년 1월 11일입니다.







손예진 나이 37세로 현빈과 같은 82년생입니다. 최대훈 프로필은 최대훈 생년월일 1980년 11월 16일으로 최대훈 나이 38세입니다. 참고로 손예진 데뷔 2000년 최대훈 데뷔 2002년 현빈 데뷔 2003년 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