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8월 25일, 오늘 일요일에 방송하는 SBS의 현재 간판 예능 런닝맨 최유화 박정민 임지연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들은 런닝맨의 이광수와 같이 타짜3 원아이드 잭 주역으로 출연하는 배우들입니다. 그래서 최유화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최유화는 모델로 데뷔해 알려진 배우입니다.






그래서 최유화 화보는 역시 모델 포스를 역력히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하는데요. 이번 최유화는 새로운 화보로 많은 팬들을 기대시켰습니다.






흑백 포트레이트로 만들어진 이번 화보에서 보여지는 최유화 표정과 몸짓은 그녀의 감정이 그대로 표현되어 많은 이들을 감탄 시켰습니다. 최유화가 보여주는 고혹적인 분위기 그대로 사진에 담냈다는것이 전문가들의 후문입니다.






이런 최유화 대한 프로필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최유화 생년월일 1985년 10월 10일으로 최유화 나이 33세입니다. 최유화 몸매 프로필은 최유화 키 172cm으로 기제되어 있습니다.





배우 최유화 데뷔 2010년에 KBS에서 방영한 드라마 스페셜 위대한 계춘빈를 통해 처음 배우의 길로 들어썼습니다. 현재 최유화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에서 활동하고있습니다.





최유화는 중학교 3학년 때에 모델제의를 받고 21살부터 모델일를 시작하면서 광고 촬영으로 커리어를 쌓아오다 연기의 매력에 빠져 2010년 때부터 정식 배우의 길을 걷기시작했습니다.




그런 최유화가 오늘 방송하는 런닝맨에서 역대급 예능감을 선보인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최유화는 런닝맨 녹화에서 박정민 임지연 이광수와 영화 촬영장에서 만남이 아닌 런닝맨 촬영장에서 만남으로 특히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박정민은 런닝맨 오프닝에서 이광수 최유화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한다고하여 벌써부터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