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8월 26일부터 방영할 드라마 위대한 쇼 이선빈 출연 소식을 듣고 이선빈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26일부터 첫 방송하는 이번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이선빈 상대배우역으로 송승헌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이들이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으로 많은 기대 중입니다.






위대한 쇼 줄거리를 간단한게 소개하면 전 국회의원이였던 '위대한'역을 연기하는 송승헌이 국회에 다시 입성하기 위해 문제투성인 사남매를 받아들이면서 생긴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이선빈은 송승헌과 한때 썸남썸녀 관계로 이선빈 송승헌의 꿀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선빈은 드라마 위대한 쇼 대본 인증샷을 개인 SNS에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더욱 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선빈을 포스팅하던 중 이선빈 이광수 결별 대한 연관 키워드를 봤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최근 이선빈 드라마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만들어진 루머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선빈 이광수 결별 안했습니다. 그런데 이 같이 이선빈 이광수 결별 검색어가 만들어진 이유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이선빈을 검색하면서 생긴 키워드입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SBS예능 런닝맨에서 만나 서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당시 이선빈은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했고 이광수는 그런 이선빈에게 호감을 실제 보였습니다.





당시는 예능 컨셉이라 생각을했지만 실제 이선빈 이광수는 연인 사이가 되었습니다. 이는 2018년 12월 31일에 이선빈 이광수 열애 사실을 공식으로 인정하는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선빈 대한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면 이선빈 본명 이진경입니다. 이선빈 생년월일 1994년 1월 7일으로 이선빈 나이 현재 25세입니다. 이선빈 신체 프로필은 이선빈 키 166cm로 기록되어있습니다.




이선빈 데뷔 2014년에 드라마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당시 서성 왕희지로 처음 배우로써 데뷔했습니다. 이선빈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선빈 몸매 라인은 뭇내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정도로 아찔한 라인을 자랑하는데요. 과거 이선빈은 방송에서 몸매 관리방법을 공개했었습니다.




이선빈 몸매 관리방법은 요가를 통해 관리한다고 하며 특히 짐볼 위에서 운동을 주로 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