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이상민 호르몬약 대한 검색어가 올랐습니다. 그래서 무슨일인지 빠르고 쉽게 설명하고자 이상민 호르몬약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가수이자 현재는 방송인 활동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이상민이 촤근 방송에서 남성 호르몬 약 대한 언급을 했습니다. 이상민 호르몬약 복용 대한 고백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했습니다. 






8월 6일에 방송한 예능프로그램인 살벌한 인생수업 최고의 한방 이상민 출연해서 탁재훈과 장동민 셋이서 비뇨기과를 찾은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엄마역인 김수미가 이상민 및 탁재훈과 장동민이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며, 비뇨기과 검사 제안을 했던 것입니다. 이때 이상민이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것이였습니다.



이상민은 자신이 문제가 많다고 고백했습니다. 비뇨기과 검진표에 점수가 0점이 나왔다며 자신이 공황장애 때문에 6~7년째 약을 먹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상민은 이성 생각이 전혀 나지 않는다고 자신도 불안해서 현재 남성 호르몬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민 호르몬약 복욕 대해 의사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비뇨기과 의사는 이상민 호르몬약의 꾸준한 복용은 오히려 정자 생산이 방해된다고 못박았습니다. 또한 이상민 남성호르몬 수치를 보면 2.7으로 정자 활동성이 매우 않좋다고 진단했습니다.



이상민 정자 활동량과 정자 모양은 평균 남성보다 낮은 수치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이어 비뇨기과 의사는 이상민에게 충격적인 소식을 하나 더 전했는데,





이상민 자연임신 대한 것입니다. 이상민은 자연임신이 힘들 것 같다고 진단했는데, 이 또한 이상민의 건강이 걱정되게했습니다. 이날 김수미 이상민 장동민 탁재훈을 데리고 장어집에 갔다고합니다.







또한 여에스더도 출연하여 이상민의 남성호르몬 수치를보고 정자 생성과 정자 활동성을 높여주는 운동 방법과 생활습관 개선의 관한 조언으로 혹시 불안한 남성들에게 좋은 방향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