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입니다. 금일 놀라운 토요일 강민경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비치 맴버이자 유튜버 활동까지 겸하는 강민경 대한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3월 2일 방송되는 토요일 tvN의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강민경 뿐만 아니라 윤지성이 같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해준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이날 녹화장에서 강민경이 이곳저곳 휘둘리며 역대급 팔랑귀의 모습을 보여주며 스튜디오에서 웃음을 유발시켰다고하여 저는 정말 기대를 많이 하고있습니다.



강민경은 놀토 멤버들이 주장하는 다양한 의견에 이리저리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팔랑귀 면모를 자랑했는데요. 이에 멤버들은 강민경의 캐릭터에 "원래 이런 캐릭터였냐"고 말하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런 강민경은 여성 듀오 다비치 활동 말고 유튜버 활동을 하며 팬들에게 한층 더 다가갔는데요.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의 일상 컨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은 개설된지 3개월 만에 구독자 수가 9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는 구독자수 비공개로 변경하긴했는데 아마 더 늘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 강민경 유투브 채널의 있는 동영상들은 강민경이 직접 촬영을 하고 편집을 하며 자막까지 넣는다고 합니다. 그런 강민경 채널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동영상이 있는데



그것이 강민경 꿀주 제조 대한 것 입니다. 강민경은 구독자들이 정말 좋아했서 꿀주 제조법까지 공개했었는데요. 이런 인기를 끌던 강민경 채널에 가장 누리꾼들이 궁금해 했던것은 바로 수익 대한 것이였습니다.




이는 강민경이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강민경 유튜브 수익 질문을 답하면서 공개 됐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강민경 유튜브 수익 0원이라고 합니다.



이는 강민경이 계좌 등록를 안해도 누군가 수익 관련해서 연락을 주는 것인줄 알았다고 말하며 수익 대해 전혀 등록하지 않아서라고 합니다.




자 그럼 강민경 몸매 대해 마지막으로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강민경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항상 강민경 몸매 대한 것이 있습니다. 



이는 강민경 골반 때문인데요. 강민경의 골반은 탈 동양인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있습니다.




이런 강민경 프로필 대해 이야기 해드리면 강민경 파주출신으로 강민경 생년월일 1990년 8월 3일입니다. 강민경 나이 28세이며 신체프로필은 강민경 키 167cm에 몸무게는 50kg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 그룹 다비치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강민경 소속사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민경 데뷔 2008년 1월 28일에 다비치 1집앨범을 내면서 데뷔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