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입니다. 오늘은 곧 오는 3월 6일부터 드라마 방영예정인 OCN 드라마 빙의 고준희 출연 소식을 듣고 고준희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고준희는 뷰티쁠 매거진 3월호 커버에서 세련미와 고혹적인 매력으로 화보 촬영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화보를 보며 어떻게 단발이 이렇게 잘어울릴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준희 단발은 고준희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수있을 정도로 단발 헤어 스타일이 그 누구보다 잘어울립니다. 이번 시크하게 연출한 단발 또한 ‘원조 단발병 유발자’의 면모를 확실히 드러냈습니다.



이렇게 예쁜 고준희에게도 한가지 키워드가 따라다닙니다. 바로 고준희 성형전 사진 혹은 고준희 과거사진입니다. 고준희 옛사진을 보면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지금의 세련된 모습과 달리 조금 촌스러운 모습입니다. 



때문에 고준희 성형 수술 의혹이 자주 제기 됩니다. 그만큼 고준희 과거 사진은 현재의 고준희 얼굴과 많이 달라 보입니다. 물론 고준희 성형고백을 한 것은 아니나 많은 누리꾼들이 고준희 성형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는 과거일뿐 현재의 고준희는 그 누구보다 트렌디하며 아름답습니다. 이제 그녀는 빙의 영혼 추적기 드라마로 코믹에서 액션까지 보여준다고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채널 OCN에서 새로 방영할 수목 드라마 빙의는 극본 박희강이 맡았으며 연출은 최도훈이 맡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시작일은 3월 6일이며 밤 10시에 방영할 예정입니다. 많은분들이 빙의 몇부작 인지 궁금해 하십니다.



빙의는 16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하며 영이 맑은 형사 강필성을 연기하는 송새벽과 강한 영적 능력을 가진 영매 홍서정을 연기하는 고준희가 사람의 몸에 빙의하여 범죄 스릴러의 장르입니다.




여기서 고준희는 영적 능력이 강한 영매로써 영적 능력을 숨기고 살아오지만 결국 영적 능력을 들키는 캐릭터로 포스가 강한 여성으로 나옵니다.



자 그럼 고준희 대해 간단한 프로필을 설명해드리면 고준희 본명 김은주로 서울 출신입니다. 고준희 생년월일 1985년 8월 31일으로 고준희 나이 33세입니다.




고준희 신체 프로필은 고준희 키 173cm정도에 몸무게가 50kg라고 합니다. 정말 이 신체 프로필을 유지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해왔는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고준희 데뷔 2001년에 했습니다. 당시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눈에 띄어 연예계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그런 고준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