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일 인생다큐 마이웨이 원미연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수 원미연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꺼라 예상하고 원미연 대한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오늘 밤 10시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이별여행'의 가수 원미연이 출연한하여 화제입니다. 거기서 원미연은 절친인 강수지의 신혼생활 대한 언급을 했다고 합니다. 



원미연은 1989년에 곡 혼자이고 싶어요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1991년에 발매한 곡 이별여행이 엄청난 화제를 기록하면서 원미연은 단순간 가요계의 스타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리고 당시 채널KBS에서 방영한 젊음의 행진의 진행자 자리를 차지했으며 가수이면서 방송인까지 활발한 활동으로 엄청난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현재는 원미연이 부산으로 거처를 옮겨 방송 출연을 잘 하지않아서 젊은 세대가 잘알지 못하지만 라디오 DJ를 맡아 진행하고 있는 현역입니다. 또한 부산에서 라이브 하우스를 운영도 하고있다고 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방송에서 원미연의 단독 콘서트 현장이 공개되면서 그 자리에 자신의 절친 가수 강수지를 초청하여 특별 출연으로 원미연의 무대를 축하한다고 합니다.



원미연 강수지는 90년대 초부터 같은 가수라는 직업으로 동질감을 느끼고 서로를 이해하며 28년이라는 세월을 우정으로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날 강수지는 원미연에게 에너지와 열정은 대단한 사람이라며 칭찬했으며 생각이 비슷하고 친언니처럼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원미연은 강수지의 남편, 김국진에 대한 언급을 하면서 강수지가 신혼 생활 동안 김국진과 단 한 번도 싸운 적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강수지 김국진 커플 근황공개 후 원미연은 가수 이범학과 조우하며 둘은 옛 시절을 회상하고 전성기에 원미연과 이범학이 잊지 못할 에피소드가 있었다며 고백한다고 합니다.



또 가수 원미연하면 그의 6살 연하인 남편 대해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원미연 이혼 했나? 라는 의문을 동시에 갖습니다.



이유는 원미연을 검색하면 원미연 이혼 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기때문입니다. 이건 어디서 만들어졌는지 모르지만 원미연 이혼 루머이며 이혼하지 않았습니다.




자 본론으로 돌아와 원미연은 남편을 부산 방송국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원미연은 라디오 DJ였으며 그녀의 남편, 박성국은 프로그램 엔지니어였다고 합니다. 



원미연이 남편과 처음 만났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한적있는데 당시 라디오DJ를 하다 보면 엔지니어와 눈을 제일 많이 마주친다고 말하며 남편과의 인연의 시작을 말한적 있습니다.








자 그럼 원미연 대해 간단한 프로필을 알려드리면 원미연 생년월일 1965년 3월 23일으로 나이 54세입니다.  서울특별시출신인 원미연은 남편 박성국과 2004년에 결혼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