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25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배우 남주혁이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배우 남주혁 벌크업 된 모습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남주혁은 차기작을 위해 운동을 진행하고 이후 터질거 같은 어깨와 가슴근육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남주혁 프로필 살펴보면 남주혁 키 18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이번 벌크업으로 인해 뛰어난 피지컬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색다른 매력을 어필할 예정입니다.

 

 

 

 

남주혁 생년월일 1994년 2월 22일에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남주혁 나이 만 27세입니다.

 

 

남주혁 나이 만 27세이지만 데뷔 당시부터 꾸준한 외모를 유지하며 대중들에게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주혁은 주연으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풋풋한 사랑이야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입니다.

 

 

 

남주혁 키 187cm의 큰 키로 실제 모델로 활약했으며 그 전에 농구선수 생활를 했습니다. 선수 생활 중 정강이뼈 수술을 하여 결국 선수 생활을 접고 모델로 활약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남주혁 드라마 이전 그룹 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고 본격적으로 소속사에 입사하며 다양한 드라마에서 동생이미지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남주혁 20살 당시 1일 모델 체험이 지원하여 1위를 차지하고 아카데미를 장학생으로 다니며 모델 계약을 완료할 정도로 뛰어난 피지컬과 얼굴 그리고 열정을 가지고 모델 활동을 이어 왔습니다.

 

 

 

 

남주혁 뮤지비디오에서 그를 좋게 보고 이후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캐스팅 되어 배역 빅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고 2015년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첫 주연으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배우 데뷔 1년 차만에 주연으로 활약하며 스타덤에 오르고 단숨에 라이징 스타로 알려지며 연기를 선보이고 신인답지 않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크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6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조연 권은택 역으로 출연하여 드라마 꽃미남 3인방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고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대학생과 동생으로 출연하며 동생미를 선보였습니다.

 

 

 

남주혁은 이어서 2016년 예능 삼시세끼 출연하여 예능에서 털털하고 귀여운 막내의 모습으로 활약하여 대중에게 자신을 알리고 같은해 방영한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드라마 사극의 영향으로 해외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남주혁은 2017년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출연하여 하백으로 좋은 모습을 연기를 펼쳤습니다.

 

 

 

 

2018년 상영한 남주혁 영화 안시성에서 선배 배우들과 좋은 모습을 선보이며 영화 안시성으로 남주혁 신인상을 5개 수상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남주혁 드라마 살펴보면 대부분 작품에서 주연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작품들 마다 다양한 매력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중에게 호평받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남주혁이 3월 25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이니 이번 어쩌다 사장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