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차은우 목 상처 동생 나이

스피드백41 2021. 3. 27. 15:19

 

3월 27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그룹 아스트로 데뷔하여 현재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차은우가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입니다.

 

 

최근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하며 명연기를 선보인 배우 차은우 목 상처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차은우 어린 시절 아토피 인한 상처라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같은 그룹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멤버 리키가 차은우 동생 실물을 언급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차은우 동생 역시 잘생겼음을 지인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차은우 본명 이동민으고 생년월일 1997년 3월 30일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차은우 나이 만 23세입니다.

 

 

차은우 키 183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차은우 몸무게 70kg으로 꾸준히 운동하며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차은우 늘 완벽한 몸매와 얼굴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차은우 인스타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다른 배경은 안보이고 차은우만 보인다는 팬들의 댓글이 달리며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달했습니다.

 

 

 

 

차은우 대해 살펴보면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여 축구와 농구로 학교대표를 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잇으며 군포시 대표로 활약한 적 있음을 밝혔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학원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다가 귀가할 정도로 성실한 학생으로 학업의 집중하고 고등학교 시절부터 전교회장을 할 만큼 대표적인 엄친아입니다.

 

 

 

차은우 중학교 시절부터 소속사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지만 결국 거절하고 이후 부모님과 소속사의 계속된 설득으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차은우 고1 때 아이틴 연습생으로 데뷔할려고 준비중으로 아이틴 멤버들과 인터뷰한 장면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차은우 데뷔 이전부터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여 만찢남의 면모를 선보이며 사람들에게 호평받았고 연기자의 길 역시 순탄하게 지냈습니다.

 

 

 

이후 정식으로 데뷔하기 이전부터 화장품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약하였고 당시 예명 차은우가 아닌 본명 이동민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차은우 비주얼은 선한 느낌을 주는 잘생긴 외모로 모든 걸그룹 경계대상 1호로 불릴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당시 그룹 아스트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굉장히 큰 기여를 했습니다.

 

 

 

차은우 원래 귀여운 동생 이미지에서 다이어트를 하고 더욱 뚜렷해진 이목구비가 두각되며 얼굴천재 별명을 얻고 얼굴천재 차은우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차은우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다양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차은우 선을 넘는 녀석들 촬영 당시 프랑스에서 이탈리아 사람들에게 외모에 반해 말을 걸었을 정도입니다.

 

 

 

또한 2019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당시에 백종원이 얼굴계의 아인슈타인이라고 평하기도 할 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알렸습니다.

 

 

차은우 2020년 아읻졸이 뽑은 얼굴 천재 아이돌로 1위를 차지하며 사람들에게는 이제 당연한 얼굴천재 별명은 차은우라는 공식이 당연히 되었습니다.

 

 

 

차은우 잘생긴 외모만큼 뛰어난 공부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은우 학창시절 전교 3등을 할 정도로 공부실력과 학생회장을 할 정도로 엄친아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수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차은우가 이번 3월 27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