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오 주인님 출연진 몇부작

스피드백41 2021. 3. 24. 17:29

 

3월 24일 방영하는 드라마 오 주인님 예고편이 공개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오 주인님 예고편의 공개된 영상에서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3월 24일 방영하는 드라마 오 주인님 출연진 살펴보면 배우 이민기와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나나 그리고 가수 강민혁이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드라마 오 주인님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배우 이민기 연기를 선보이는 한비수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한비수는 스릴러 드라마 작가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나나가 연기하는 인물 오주인은 로코퀸 여배우로 드라마 안에서 여배우의 삶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기 강민혁이 선보이는 정유진은 코스메틱스 경영기획이사이자 유라의 동생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오 주인님 이민기 연기를 선보이는 한비수는 36살의 세상은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간다고 믿는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인 인물로 완벽한 스펙의 능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비수는 각종 결벽증에 강박증 대마왕으로 출연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스릴러를 잘 쓰는 드라마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오 주인님 나나 연기하는 배역 오주인은 어린시절 큰 빛을 남기고 죽은 아버지와 건강이 안 좋아진 어머니 대신 소녀 가장이자 대한민국 자타공인 로코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주인은 어린시절 연기자를 하면 돈을 많이 벌수 있을것으로 생각으로 연기자를 선택한 인물입니다. 하지만 오주인 마음 한편에서 현실에서는 이룰 수 없었던 행복을 연기하고 싶어서 연예계에 뛰어들었습니다.

 

 

 

 

오 주인님 몇부작 인지 살펴보면 2021년 3월 24일에 방영하여 2021년 5월 13일까지 방영할 예정으로 총 16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 주인님 줄거리 살펴보면 연애를 안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하는 여자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에게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드라마 오 주인님 살펴보면 남한테 피해 안 주고 피해 안 받고 사는 게 철칙으로 살아온 남자과 자신과 정반대인 여자와 동거를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한비수는 자신과 정반대의 여성과 동거하며 서서히 변해가는 모습을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에게 달달한 로맨스를 예고했습니다.

 

 

 

한비수의 변화는 드라마 작가로 활동하던 내용도 변화가 있을 정도로 바뀌게 되고 한비수가 써내는 드라마는 냉정한 현실을 반영하는 드라마에서 사람 냄새를 풍기는 희망과 웃음을 터트리는 드라마로 변하게 됩니다.

 

 

 

드라마 오 주인님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한비수 가족으로 세원병원 이사장인 어머니 강혜진과 세인병원 원장으로 근무하는 한민준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한비수 주변 인물을 살펴보면 제작사 넘버투픽처스 대표로 유대영이 출연할 예정이고 저스트레코드 사장으로 김창규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한비수의 보조작가로 정재환이 출연할 예정이고 해진의 의사 동료이자 세인병원 소화기내과 전문의로 정상은이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주인 가족으로 56세의 몸이 안 좋은 어머니 윤정화와 오주인이 어린시절 회상으로 빛을 지고 돌아간 아버지 오현철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오 주인님은 채널 MBC가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이후 3개월의 휴지기를 갖고 재정비에 들어간 후 재개하는 드라마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월 24일 방영하는 드라마 오 주인님을 통해 명품 배우 이민기와 나나의 달달한 로맨스를 드라마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이번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