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24일 방영하는 드라마 러브 스포일러 예고편에 배우 이주빈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러브 스포일러 이주빈 주연으로 출연하여 사랑 유통기한을 유전자 검사로 알수 있는 시대에서 하는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러브 스포일러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주빈 프로필 살펴보면 이주빈 키 163cm의 이주빈 몸무게 48kg으로 이상적인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이주빈 생년월일 1989년 9월 18일에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이주빈 나이 만 31세입니다. 이주빈 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주빈 데뷔 2017년 드라마 귓속말 단역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7년 영화 라라라와 조선농민사전에서 주연으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2018년 방영한 이주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계향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주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미스터션샤인 이주빈 조연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지만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강하게 남았습니다. 이주빈 이후 작품들 역시 출연하면 미스터 션샤인에서 활약한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화제입니다.

 

 

 

 

미스터션샤인 이주빈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고 다양한 웹드라마와 드라마를 선보이고 연기를 대중에게 선보이며 입지를 알렸습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호평을 받던 중 드라마 멜로가 체질 이주빈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다시한번 배우 이주빈을 각인시키는 드라마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출연한 드라마 살펴보면 2019년 바영한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매화수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2020년 방영한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에서 주연 서연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2020년 방영한 드라마 그남자의 기억법에서 정서연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2020년 방영한 웹드라마 가두리횟집에서 가두리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2021년 방영한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주연 이효주로 출연하여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주빈 대해 살펴보면 2008년부터 다양한 유명 가수의 노래에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래 이주빈 가수 연습생 생활을 이루어 지다 데뷔가 계속 연기되고 아이돌을 하기에 스스로 나이가 많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방송에 출연하여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이주빈은 아이돌가수로 활동할려면 노래를 잘 불러야 하는데 본인은 스스로 생각해서 노래를 잘 부르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스스로 연습생을 그만두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주빈 드라마 보인 아담하고 귀여운 모습이랑 상반된 주먹을 쥐면 일자주먹으로 큰 손을 가지고 있음을 인스타 코로나 캠패인 사진에서 부각되었습니다.

 

 

 

2020년 2월 10일 이주빈 인스타에서 발레 바 연습 사진을 올리며 무용의 기본의 사진을 올리며 유연한 몸과 몸매관리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이주빈이 3월 24일 방영하는 드라마 러브 스포일러에 출연하여 대중들의 기대을 받고 있습니다. 이주빈 드라마 러브 스포일러에서 이주빈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주혁 벌크업 프로필 나이  (0) 2021.03.25
한고은 프로필 남편 신영수  (0) 2021.03.25
오 주인님 출연진 몇부작  (0) 2021.03.24
티아라 지연 프로필 근황  (0) 2021.03.23
김찬우 근황 나이 결혼  (0) 2021.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