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티아라 지연 프로필 근황

스피드백41 2021. 3. 23. 16:30

 

3월 23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온앤오프를 통해 그룹 티아라로 데뷔하여 배우로도 활약한 티아라 지연이 출연하여 티아라 멤버들의 모습을 함께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 프로필 살펴보면 2009년 가수 티아라 멤버로 정식으로 데뷔하고 노래를 선보였으며 데뷔 이전부터 다양한 드라마와 CF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티아라 지연 165cm의 키와 몸무게 46kg으로 마른 몸매의 뚜렷한 이목구비로 대중들에게 실존 인물갑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티아라 지연 2012년 걸그룹 실물 미녀 1위, 부러운 얼굴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여자 아이돌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자신과 얼굴을 바꾸고 싶은 얼굴 1위로 뽑히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티아라 지연 근황 살펴보면 최근 자신의 SNS 통해 화사한 봄 의상을 입고 외출하여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며 사람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는 꾸준히 대중들에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사를 전하고 자신의 일상을 사진으로 업로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 유튜브를 통해 친구 같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밝히며 지난 2020년 9월에 유튜브를 만들어 팬들과 소통하는 연예인입니다.

 

 

 

티아라 지연 인스타 역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티아라 지연이 만들것으로 알려질 만큼 팬들과 소통하고 이야기하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 데뷔 초창기에 팀에서 서브보컬로 활동하며 자신의 노래를 전달하고 이후 메인보컬로 활약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노래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들었습니다.

 

 

 

티아라 지연 솔로곡을 발표하며 격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음정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라이브 보여주었습니다.

 

 

 

 

티아라 지연 음색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티아라 지연 음색이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드라마 공부의 신에 출연하며 OST 또르르 발표되어 티아라 지연의 음색이 사람들에게 호평받기 시작했습니다.

 

 

 

 

티아라 지연 춤 역시 빠지지 않고 뛰어난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티아라 지연 좋은 비율과 균형 잡힌 몸매로 인해 좋은 춤선을 가지고 있으며 안무 소화력도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한 안무가 배윤정이 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하여 춤 잘 추는 아이돌이 누구냐는 질문에 티아라 지연을 뽑을 정도로 춤실력이 출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 유튜브 채널에서 타 아이들 그룹 커버를 공개하며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티아라 지연 커버 영상은 연습 과정을 공개하며 그녀의 춤실력을 들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티아라 지연 데뷔 전부터 다양한 활동으로 얼굴을 알리고 이후 가장 먼저 솔로 활동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뛰어난 면모를 들어냈습니다.

 

 

 

티아라 지연 활동을 살펴보면 드라마, 노래 등 다양한 활동은 물론 예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며 예능 치트기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티아라 지연 오빠가 한 명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 오빠는 과거 슈퍼스타K 출연자이면서 현재 트위치 방송으로 BJ를 진행하고 있는 BJ박라드 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티아라 지연 3월 23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그녀와 멤버들이 함께 출연하여 이야기를 전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티아라 지연과 티아라 멤버들의 방송에서 오랜만에 얼굴을 보이는 모습이 예고편으로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과 시선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번 온앤오프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