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대 소셜플랫폼 카카오 회사의 자회사 카카오게임즈 최근 코스닥 입성을 선언하면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코스닥 입성과 더불어 카카오게임즈 주가 정보와 카카오게임즈 주식 정보 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정보로는 정식 상장이 되어지지 않았기에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난 26일과 27일 기관의 수요예측을 거쳐 알려진 분석보고서에 따르면 상장 직후 목표주가는 3만 3천원 선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카카오게임즈 주가 정보와 더불어 카카오게임즈 주식 인기가 드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려진바로는 상장 전 카카오게임즈 주식 희망 공모가는 2만원에서 2만 4천원으로 이에 비해 시장 추정치는 더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따상이라 불리는 공모가 대비 2배의 시초가 형성되는 것에는 못 미치나 희망 공모가에 비해 1만원 정도선이 높아진 시장 추정치는 단기적으로 더욱 오를 가능성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높은 시장 추정치와 더불어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정보로는 전례가 없는 경쟁률이 알려지면서 단기적으로 긍정적인 주가 전망을 알렸습니다. 알려진바로는 카카오게임즈 주식 경쟁률은 1000대 1로 알려졌습니다.




전문가들의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정보로는 추가적인 상승치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유로는 최근 BBIG 종목의 주가 흐름이 기존의 분석을 통해 추정 범위를 넘어서는 수치를 기록했기 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정보로는 9월 11일 날짜가 알려졌습니다. 수요예측이 완료된 카카오게임즈 주식은 다음달인 9월 1일과 2일에 거쳐 공모주청약일로 지정하여 상장 준비에 나설 예정입니다.




앞서 설명된 카카오게임즈 주식에 관해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정리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투자자라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카카오게임즈 주식이 시장의 분석과는 다르게 적절한 주가로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식 시장의 핫 이슈였던 SK바이오팜의 영향으로 카카오게임즈 주식 공모주 분위기는 현재 최고조에 이른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언택트가 대세인 최근 주식시장에서 최적화된 투자 모델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정보로 긍정적인 부분으로는 지난 7월 출시된 게임 가디언테일즈의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10위권 진입 소식이 전해진 부분이 알려졌습니다.





이어 오는 11월에 출시 예정인 게임 앨리온 또한 사전체험 이벤트를 통해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면서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에 청신호를 보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위에 설명된 이유들을 바탕으로 상장을 서두르고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공모의 최적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어 일명 BBIG라 불리는 바이오와 배터리 그리고 인터넷과 게임 관련 대형주가 상반기 주식시장을 이끈 것이 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의 BBIG의 활약을 이어갈 주식으로 카카오게임즈가 평가받고 있는 만큼 카카오게임즈 주식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