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코로나의 위험이 요즘들어 다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다시 코로나로 모이고 있는 현실에서 채널 MBC가 BBC와 함께 제작한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펜데믹 발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시리즈m 코로나19 다규 펜데믹은 총 4편으로 이루어진 다큐로 제작할 예정으로 밝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방송될 예정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MBC는 펜데믹의 뜻인 세계적인 유행의 방송을 통해 21일 방영할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펜데믹은 죽음 앞의 인간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의 모습을 담을 예정으로 밝혔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의료진은 바이러스와 싸우는 모습을 방영하며 국민들에게 코로나 사태의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전국의 집단감염의 모습을 중계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집단감염의 무서움을 알린것은 2월에 대구를 통해 전염되었습니다. 전국의 사람들이 모두 놀랄만큼 대구의 코로나 집단감염은 무서운 일이였습니다.



대구의 2월은 매일 수백명의 사람이 확진자가 확정될 정도로 높은 감염율을 가지고 11일만에 2000이 넘는 시민이 코로나19의 피해자가 되었습니다.



대구의 코로나의 확진자가 많아짐과 동시에 대구의 의료진의 손길은 텃없이 부족할 정도로 2월의 대구는 위험했습니다. 대구의 의사들은 대구를 살려달라고 부탁과 호소가 연일 이루어 지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전국의 의료진은 총 3천명이 넘게 대구의 의사들의 요청의 응했습니다. 현재 대구에서 이들의 용기있는 의료진이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치열한 사투가 이루어 지고 있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팬데믹 통해 공개한 사망자의 마지막은 쓸쓸한 모습이 담겨 사람들의 슬픔을 자아냈습니다. 사망자의 친구나 가까운 사람은 물론 가족까지 임종을 지키지 못하는 모습을 통해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들어냈습니다.



또한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펜데믹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코로나19 사망자들은 선화장 이후 장례가 이루어지며 사망자들에 의한 2차 피해를 최소화가 결정되며 많은 사람의 안타까움을 받았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장례식장 마저 이들을 거절하는 현상이 일어났고 힘들게 장례식을 치루는 사람들은 문상객 마저 거의 오지 않아 슬픔을 혼자 겪어야 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사람들의 눈물 짓게 만들었습니다.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팬데믹에 방영된 영상에 2월말 임산부가 코로나 전담병원에 입원했던 환자가 4월에 제왕절개 통해 아이 출산 후 산모의 품을 떠나 신생아 음압병동으로 옮겨진 사실이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받았습니다.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팬데믹 통해 아이의 부모가 애타게 결과를 기다리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팬데믹 통해 태어나자 마자 부모와 이별하게 된 아이의 모습이 전해질 예정입니다.




시리즈m 코로나19 다큐 팬데믹 통해 방영될 코로나 다큐에서 바이러스와 치열하게 사투를 벌이는 대구의 의료진의 이야기와 수많은 죽음을 방송을 통해 전세계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죽음속에서 피어나는 한 아이의 생명이 탄생하는 순간을 담은 MBC 판데믹 1편을 5월 21일 오후 10시 05분에 채널 MBC를 통헤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뉴스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스틱 복용법 부작용 효능  (0) 2020.06.29
코스피 급등 달러 전망  (0) 2020.06.04
테슬라 주가 급등 전망  (0) 2020.04.17
금값 전망 금시세 급등  (2) 2020.04.09
코스피 폭락 사이드카 발동  (0) 2020.03.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