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각 분야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스타 부부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살펴보며 서로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예능 동상이몽 속 배우 이윤지 출연 예고편을 접하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배우 이윤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배우 이윤지 동상이몽 출연 정보를 살펴보기 전 배우 이윤지 프로필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이윤지 생년월일 1984년 3월 15일생으로 배우 이윤지 서울특별시 마포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이윤지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6세입니다. 배우 이윤지 프로필 상 키 정보는 164cm이며 여성 평균 키정도의 신장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윤지 프로필 상 몸무게 40kg으로 키에 비해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윤지 가족 구성원 정보로는 이윤지 남편 정한울과 더불어 이윤지 딸 정라니와 정소울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윤지 남편 정한울 1981년생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정한울 나이차 3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학력 정보로는 월촌중학교와 진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하여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현 소속사 정보로는 나무엑터스 회사가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 2004년 1월 설립된 회사로 영화 배우와 탤런트 등 연기자 중심의 회사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소속사 나무엑터스 회사는 배우 김주혁의 개인 매니저 김종도가 2004년 독립하며 설립한 회사로 알려졌습니다.


창립 당시 소속 연예인으로는 배우 김주혁을 필두로 문근영과 신세경 등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연예계 데뷔는 지난 2003년 KBS2 예능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당시 유명 코너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을 통해 데뷔했으며 당시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위 코너를 통해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데뷔 이후 MBC 대표 시트콤 논스톱 시리즈의 4번째 시리즈 논스톱4 작품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MBC 논스톱 시리즈는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출연하는 배우마다 큰 인기를 얻는 대작 시리즈였습니다.




배우 이윤지 귀엽고 발랄한 캐릭터를 바탕으로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이윤지 논스톱4 출연 이후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으면서 연기자로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배우 이윤지 드라마와 시트콤 대표 출연작으로는 2004년 SBS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작품과 2006년 MBC 드라마 궁 작품 그리고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작품과 더불어 2013년 KBS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연기자로서 장점으로 평가되는 부분으로는 큰 눈과 더불어 밝은 목소리 톤에서 드러나는 발랄한 이미지가 알려졌습니다.



더불어 배우 이윤지 다양한 작품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선생님 캐릭터와 공주 캐릭터 그리고 노년의 여성 캐릭터 등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윤지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오다가 지난 2014년 9월 10년간 친구로 지내오던 이윤지 남편 정한울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배우 이윤지 딸 정라니와 정소울을 얻으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배우 이윤지 동상이몽 출연을 통해 이윤지 남편 정보와 이윤지 딸 정보 그리고 이윤지 인스타그램 정보 등에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특히 이윤지 인스타그램 정보로는 이윤지 인스타그램 딸 근황 소식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배우 이윤지 인스타그램 정보로는 7월 현재 팔로워 수 26만 6천여명을 자랑하고 있으며 게시물 수 1400여개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 이윤지 인스타그램 딸 근황 소식을 전하면서 자신의 행복한 육아 일상을 전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결혼스토리를 써내려가고 있는 배우 이윤지 동상이몽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러블리한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2020년 7월 1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이윤지 동상이몽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