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7월 13일 오늘 오연서 재능기부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연서 재능기부 대한 소식과 오연서 대한 소식을 포스팅 했습니다.





배우 오연서는 스타책방 캠페인에서 재능기부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연서 재능기부 통해 독서취약계층인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준다고 하는데요.






오연서 재능기부는 오연서의 따듯한 목소리는 아이들에게 독서를 유도할 수 있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연서 재능기부 소식과 함께 오연서 패션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기사도 같이 올라왔는데요. 





싸이더스HQ에서 진행한 스타책방 캠페인에 참여한 오연서 모습의 사진이 여러 장 공개되었습니다.


그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하얀 티셔츠 위에 베이지색 차이나넥 칼라 셔츠를 입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룩이 연출된 모습이였습니다.





그 모습은 오연서 웨이브진 롱헤어스타일과 만나 청순미를 자아내 많은 분들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다시 돌아와 오연서 재능기부 캠페인은 스타책방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스타가 읽어주는 동화책을 오디오 클립으로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는 캠패인 입니다.





특히 가정 환경 혹은 장애 등으로 인해 동화책을 접하기 힘든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꿈을 키워주고 희망을 전해주는 프로젝트로 많은 스타들이 참여했으면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오연서 재능기부 도중 오연서 또한 평소 동화책을 굉장히 좋아한다며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어 오연서는 그림 또한 좋아해 삽화에도 많은 관심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자신이 관심있어하는 것을 이렇게 좋은 기회로 재능기부를 통해 아이들에게 목소리가 전해진다니 정말 기쁩다며 오연서는 참여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런 오연서 프로필을 간단하게 소개하면 오연서 본명 오햇님으로 오연서 생년월일 1987년 6월 22일입니다. 오연서 2020년 7월 기준 오연서 나이 만 33세 입니다.





오연서 신체 프로필은 오연서 키 170cm이며 오연서 혈액형은 O형입니다. 오연서 데뷔 2002년에 처음 연예계에 들어왔습니다. 






당시 오연서 LUV 1집을 내면서 가수로 처음 연예계에 들어왔습니다. 현재 오연서 소속사 싸이더스HQ에 소속되어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