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라는 신선한 소재를 바탕으로 큰 주목을 받고있는 신작드라마 트레인 속 배우 신소율 출연기사를 접하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배우 신소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배우 신소율 트레인 드라마 속 역할 등을 알아보기 전 배우 신소율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정민 방송 활동명 신소율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소율 생년월일 1985년 8월 5일생으로 배우 신소율 서울특별시 구로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신소율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4세입니다.




배우 신소율 프로필 상 키 162.5cm로 여성 평균 키정도의 신장과 더불어 신소율 프로필 상 몸무게 50.6kg으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신소율 학력 정보로는 오류여자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고등학교 진학없이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치룬 뒤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신소율 가족 구성원 정보로는 신소율 남편 김지철 정보가 알려졌습니다. 배우 신소율 남편 김지철 정보로는 직업 배우이며 김지철 이름은 예명이며 본명은 김영철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신소율 김지철 나이차 정보로는 신소율 나이 만 34세이며 김지철 나이 만 32세로 2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신소율 김지철 지난 2020년 1월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신소율 소속사 정보로는 모먼트글로벌 소속사가 알려졌습니다. 신소율 소속사 모먼트글로벌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소속 연예인으로는 배우 김보라와 이채원 그리고 도지훈 등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신소율 연기자 데뷔는 2006년 SBS 드라마 연인과 더불어 OCN 드라마 썸데이 작품 출연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후 배우 신소율 드라마와 영화 작품에 출연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배우 신소율 대표적인 조연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불어 깊은 감정선으로 인해 조그만한 배역에도 씬스틸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신소율 대표적인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2010년 KBS2 드라마 정글피쉬2 작품과 2011년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작품 그리고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신소율 영화 출연 대표작으로는 2007년 영화 데뷔작 궁녀 작품을 시작으로 2010년 영화 폭풍전야 작품과 2012년 영화 나의 PS 파트너 작품 그리고 2016년 영화 검사외전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매년 거의 한 작품 이상의 활동량을 보여주면서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신소율 코성형 정보에 대해 방송을 통해 공개하면서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배우 신소율 코성형 정보로는 SBS 예능 강심장 프로그램을 통해 성형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배우 신소율 당시 방송에서 성형의혹에 대해 밝혔으며 신소율 코성형 정보만 진짜이며 나머지는 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신소율 방송을 통해 자신의 성형사실을 당당히 공개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이슈와 더불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소율 트레인 신작드라마 출연으로 다시금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신소율 트레인 드라마 속 과학수사대 감식반 요원 이정민 역을 맡았습니다. 주인공 서도원을 돕는 절친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사건의 중심이 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사건 속 선택에 의해 갈리는 두 평형세계를 표현한 드라마 트레인 작품은 2020년 7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배우 신소율 트레인 작품은 2020년 7월 11일 오후 10시 30분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을 책임질 예정입니다.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천의 매력을 가진 배우 신소율 연기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