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쇄살인 속 한 형사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평형세계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 트레인 첫 방송 소식을 듣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드라마 트레인 주연배우 윤시윤 경수진 배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서 드라마 트레인 속 줄거리와 더불어 여러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드라마 트레인 남자 주인공 서도원 역의 윤시윤 배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윤동구 배우 활동명 윤시윤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시윤 생년월일 1986년 9월 26일생으로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윤시윤 나이 2020년 7월 기준 만 33세입니다.



배우 윤시윤 프로필 상 키 175cm 몸무게 63kg으로 남성 평균 키의 훤칠한 키와 더불어 꾸준한 관리로 인해 마르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윤시윤 연기자 데뷔는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작품으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윤시윤 작품 오디션 당시 화내는 연기를 펼칠 때 김병욱 PD에게 큰 인상을 남겨 캐스팅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배우 윤시윤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당시 순수하면서도 까칠한 연기로 단숨에 청춘스타로 거듭났습니다. 데뷔작에서 큰 성공을 거둔 배우 윤시윤 단숨에 대세배우로 거듭나 여러 작품에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배우 윤시윤 대표적인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2010년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작품과 2013년 tvN 이웃집 꽃미남 작품 그리고 2019년 SBS 드라마 녹두꽃 등의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윤시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작품 활동으로는 2013년 중국 저장위성TV 드라마 해피누들 작품에 출연하여 활동한 경력도 알려졌습니다.





다음으로는 여자 주인공 한서경 역의 경수진 배우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경수진 생년월일 1987년 11월 5일생으로 경기도 시흥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경수진 나이 만 32세입니다.





배우 경수진 프로필 상 키 164cm로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큰 눈망울이 매력적인 온화한 미모와 마른 체형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경수진 연기자 데뷔는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 작품으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경수진 연기자의 꿈을 꾸게된 계기로는 중학생 시절 드라마 여인천하 속 강수연 배우의 연기를 보고 꿈을 키웠다고 알려졌습니다.





배우 경수진 SBS 드라마 신기생뎐 속 황예린 역으로 데뷔했으며 당시 안정적인 연기력과 눈에띄는 미모를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에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배우 경수진 데뷔 이후 거의 매년 한 작품 이상 출연 중입니다. 배우 경수진 대표작으로는 2012년 MBC 드라마 마의 작품과 2014년 tvN 아홉수 소년 작품 그리고 2019년 TV조선 조선생존기 등이 알려졌습니다.



OCN 드라마 트레인 작품이 대중에게 특이한 스토리와 더불어 평행세계라는 소재로 많은 관심이 쏠리면서 주연배우 윤시윤 경수진 배우에 대한 정보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드라마 트레인 윤시윤 경수진 나이차 정보로는 배우 윤시윤 나이 만 33세이며 배우 경수진 나이 만 32세로 윤시윤 경수진 나이차 1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트레인 윤시윤 경수진 키차이 정보로는 배우 윤시윤 키 175cm이며 배우 경수진 키 164cm로 윤시윤 경수진 키차이 11cm로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트레인 소재뿐만 아니라 인기배우 윤시윤 경수진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트레인 첫 방송은 2020년 7월 1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2020년 7월 11일 오후 10시 30분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을 책임질 드라마 트레인 작품을 직접 시청하시어 평행세계에서 펼쳐지는 형사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