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퀴달린집과 더불어 전국 유랑기를 펼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하는 예능 바퀴달린집 속 배우 이성경 출연기사를 보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배우 이성경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배우 이성경 바퀴달린집 세 번째 손님으로 등장한 이야기를 알아보기 전 배우 이성경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이성경 생년월일 1990년 8월 10일생으로 배우 이성경 경기도 고양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이성경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29세입니다. 배우 이성경 키 173cm로 프로필 상 기제되어있으며 모델로 데뷔한만큼 훤칠한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 몸무게 50kg으로 이성경 키 173cm에 비해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성경 배우와 더불어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 학력 정보로는 동명중학교와 더불어 백석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에 입학하여 학사를 이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성경 현 소속사 정보로는 YG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더불어 YG 케이플러스 회사가 알려졌습니다. 이성경 소속사 YG 케이플러스는 모델 활동 관련 회사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 데뷔는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면서 렉스상을 수상하면서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어 2011년 통신사 CF 모델로 활약하면서 광고계에 데뷔했습니다.




배우 이성경 독보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이성경 몸매 그리고 외모로 인해 다양한 광고에 출연했으며 대표적인 광고 출연작으로는 저지방 우유광고와 화장품 광고 그리고 유명 핸드폰 브랜드 광고 등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성경 슈퍼모델 대회와 더불어 광고모델로 활약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2014년 7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작품으로 배우 데뷔했습니다.




배우 이성경 몸매 그리고 화려한 외모로 주목을 받으면서 데뷔와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습니다.





배우 이성경 모델로 데뷔임에도 배우로서 안정적이며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배우계의 유망주로 떠올랐습니다. 우유빛 피부와 더불어 이성경 몸매 그리고 자신만의 아우라는 맡는 배역마다 시청자를 사로잡았습니다.




이후 배우 이성경 매년 새로운 드라마 작품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배우 이성경 출연작 정보로는 2016년 tvN 치즈인더트랩 작품과 2020년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등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성경 드라마 활동뿐만 아니라 영화계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 출연작 정보로는 2018년 영화 레슬러 작품과 2019년 영화 걸캅스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배우 이성경 특유의 입담과 매력적인 예능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5년 MBC 복면가왕 출연과 더불어 2016년 JTBC 슈가맨 등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성경 2013년 I Love You 곡을 시작으로 2015년 복면가왕 출연 당시 부른 잔소리 곡 그리고 2018년 뮤지컬 스페셜로 부른 곡 등을 포함해서 각종 음반을 발표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성경 다양한 예능 방송에서도 활약중이며 지난 2019년 9월 tvN 플레이어 시즌1 게스트 출연 이후 1년여 만에 2020년 7월 9일 tvN 바퀴달린집 출연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0년 7월 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이성경 바퀴달린집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담양에서 펼쳐지는 바퀴달린집 집들이에 나서는 배우 이성경 방송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