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의 속보로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사고 대한 뉴스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빠르고 쉽게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사고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대구 기차 철로에 승용차가 추락하면서 화재가 났습니다. 약 10m 아래로 추락한 차량 운전자는 크게 다쳤다고 처음 기사나 나왔지만, 이내 운전자는 사망했다고 합니다.



9월 10일경에 발생한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사고는 대구 동부경찰서 관계자를 통해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9월 9일 오후11시23분에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사고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 장소는 대구시의 동구 효목네거리에 위치한 고가도로라고합니다. 고가도로 아래 대구 기차철로가 있었고 차량 벤츠는 약 10m 높이에서 아래로 추락했다고 합니다.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 사고로 인해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대구시 소방당국에서 소방차 11대, 소방관 20여명등의 빠른 인력 투입으로 화재 발생 19분만에 진화했다고 합니다.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 운전자는 54세 A씨로 크게 다쳐 곧바로 근처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A씨옆에는 동승자가 없었다고 합니다. A씨는 결국 큰 부상에 사망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대구 경찰은 대구 기차철로 벤츠 추락 사고 대해 조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차량안의 블랙박스와 목격자의 진술 등으로 운전자의 음주운전 여부 혹은 사고의 정확한 경위등을 조사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경찰 말에 따르면 다행히 차량이 추락할 당시, 철도운행은 중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즉, 철도 지정체 현상은 없었으며 추가 사고도 없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