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 2가 처음 방영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검법남녀 정유미 출연 예정으로 정유미 대한 포스팅입니다.



예전 배우 정유미는 검법남녀 출연한다는 소식과 함께 어플로 찍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한 손에 커피를 들고 정유미는 환한 미소짓고 있었는데, 정유미의 미모에 팬들은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혔습니다.






이러한 정유미가 이번 검법남녀 시즌 2에 출연하면서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의 연기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인터뷰를 통해 말했는데요. 정유미는 드라마 시즌1 때 보다 더욱 성장한 극 중 캐릭터 ‘은솔’의 모습에 기대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유미는 시즌 1때 자신의 다소 아쉬웠던 연기력 때문에 이번 검법남녀 시즌2 출연하면서 부담을 느꼈다고 합니다. 시즌1때 정유미 연기력 대해 시청자들은 지적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정유미는 부족한 연기력을 보완을 했다고 말하며 극중 캐릭터도 성장했고 자신의 연기력도 성장했다는 말을 했습니다. 정유미가 연기하는 배역은 시즌1 때 초짜검사로써 열정 가득하지만 부족한 검사였습니다.





하지만 시즌 2때부터는 1년차 검사가 되면서 캐릭터가 성장했다고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했습니다. 검법남녀는 채널 MBC에서 오늘, 6월 3일 오후 8시 55분부터 방영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한편 정유미 생년월일 1984년 2월 23일으로 현재 정유미 나이 35세입니다. 정유미를 검색하면 항상 같이 나오는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정유미 동명이인입니다. 정유미라는 이름으로 2명의 연예인이 있는데, 바로 1983년 1월 18일년생의 정유미입니다.








정유미 데뷔 2004년에 처음 TV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KBS 드라마였던 '애정의 조건'에 출연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