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예능 놀라운 토요일 하는 날입니다. 금일 놀라운 토요일 송해나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모델 송해나 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도레미 마켓에 송해나는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이 박나래 절친이라며 예능감을 뿜어낼 것을 예고했습니다. 6월 1일, 오늘 방송할 예능놀라운 토요일에 모델 송해나와 함께 송경아가 같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송해나는 오늘 세계적인 모델다운 포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패셔너블한 등장부터 시작해 방송내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 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고 송해나 박나래와 절친이라고 말하며 박나래와 친분을 과시했지만 자신은 혜리를 꼭 만나고 싶었다고 말하며 혜리의 옆자리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 모습에서 예능감을 보여줄 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받아쓰기를 시작하자 맴버들이 감을 잡지 못해 붐은 가사에 영어 단어가 있다고 힌트를 알려줬지만 송해나는 정확히 들었다며 가사에 영어가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벌써 부터 웃음을 줄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송해나 생년월일 1987년 1월 7일으로 현재 송해나 나이 32세입니다. 송해나 키 169cm으로 송해나 몸무게는 사실상 운동영향으로 의미가 없습니다. 모델로써 송해나 몸매는 B31-W24-H33라고 합니다. 






송해나 데뷔 2011년에 했습니다. 당시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2로 당차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면서 모델로써 승승장구해나갔습니다. 현재 송해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 몸매같지 않은 몸짱 송해나 몸매는 많은 분들이 어떻게 관리하는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송해나는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몸매 관리 대해 언급을 했었는데요.





송해나 몸매 관리를 위해 헬스나 서핑 그리고 수영 등 스포츠를 즐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닭가슴살을 매우 추천한다고 합니다. 일단 닭가슴살은 생닭가슴살보다는 가공식품을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리해서 말하면 꾸준한 운동과 식단관리입니다. 솔직히 정말 몸이 좋은 사람들의 공식은 운동과 식단이 맞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