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예능인 연애의 맛에 출연하는 오창석 이채은 대해 이야기 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시즌 2가 다시 시작했는데요. 역시 이번에도 진짜 커플이 탄생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습니다.



금일 오창석 이채은 둘은 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 데이트에서 둘은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해 모두를 설레게 했습니다. 23일부터 시작한 이 방송은 둘의 새로운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는 편으로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게 만들었는데요.






오창석 이채은과 데이트하기 앞서 패널들에게 눈 앞에 나타는 데이트 상대가 마음에 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반대로 상대가 마음에 들지않으면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고 미리 언급했었는데요.



설렘이 가득한 기다림 속에 오창석은 데이트 상대인 이채은이 나타나자 밝게 미소와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 시청자들에게 큰 기대감을 선사했습니다.






이채은은 오창석에게 나이 25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채은 직업 모델이라고 직접 소개했습니다. 오창석은 이채은 나이를 듣고 자신과 나이차이가 나서 안절부절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채은은 그런 오창석에게 나이는 숫자일 뿐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이 13살 차이입니다. 연하인 이채은은 오창석에게 너무 어리게 보지 말아달라고 말해 큰 호감을 선사했습니다. 자 그럼 오창석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면






오창석 생년월일 1982년 6월 2일으로 오창석 나이 36세입니다. 오창석 소속사 PF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보통 찌질스러운 캐릭터를 주로 연기하는 배우입니다.





오창석 데뷔 2008년에 했습니다. 당시 그들이 사는 세상에 출연하여 성소유 역으로 연기하며 처음 연예계에 발을 내딛었습니다. 





2012년에 방영한 사랑아 사랑아에서 남자주인공 으로 출연하면서 아침드라마계의 남친으로 본격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사실 잘생긴 편인 오창석은 강남 토박이인데, 고등학교시절부터 유명했다고 합니다. 키가 180이 넘으며 외모도 무척 잘생겨 강남얼짱이라는 별명으로 여학생들에게는 우상이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