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좋아하는 예능 아는형님 방송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아는형님을 살펴보니 오늘 아는 형님 규현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규현 대한 포스팅입니다.



규현이 군대간 이후 많은 분들이 규현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이번 규현 제대일 보도 이후 많은 분들이 규현 제대일 대해 궁금해 하셨는데, 규현 재대일 2019년 5월 24일로 제대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으로 아는 형님에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데요. 규현은 서장훈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하며 아는 형님에서 큰 이슈트레이커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5월 25일, 오늘 방송하는 아는 형님은 소집해제 후 돌아온 규현 말고 공포 영화 주연을 맡은 정은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 규현은 아는 형님 녹화 중 서장훈 대한 언급으로 많은 궁금증을 유발 시켰습니다.





규현과 서장훈은 의외로 친분이 깊은 사이입니다. 규현이 군 대체 복무인, 공익기간 동안에도 서장훈과는 자주 만난 적 있는 서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규현이 서장훈 대한 친분을 이야기하자



서장훈 또한 규현과 자신은 공감대가 많은 사람이라며 술친구로도 서로 잘 맞는다고 말하며 아낌없는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서장훈은 규현을 펙트 폭격기라 말헀는데요.






그 이유는 규현이 웃으면서 사실로 공격을 하는 해맑은 독설가이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이 말고도 규현은 이번 아는형님에서 ‘해맑은 독설가’로써 큰 웃음을 선사한다고합니다.




이렇게 군 제대를 한 규현은 다음에 방송할 신서유기7 출연 확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곧 방영할 강식당2 규현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려 많은 팬들에게 환소성을 지르게 했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로 많은 분들이 규현이 공익에 간 사실을 모릅니다. 예로부터 공익에 입대한 연예인들은 자신의 아픔을 증명하지 못하면 대중들에게 낙인이 찍혀 매일같이 따라다니기도 했는데, 규현은 아닙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규현은 정말 공익에 갈만하다는 사람들 생각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군필자 남성들도 규현이 제2국민역을 했어도 이해한다는 여론인 이유는 예전 규현의 고통사고 때문일 것입니다.




2007년에 사고가 난 교통사로로 혼자 활동을 못한 규현이며 복귀를 했지만 건강 문제로 뮤직비디오 촬영과 무대 활동에서도 자주 빠지기도 했습니다. 오히려 규현이 공익을 간다고 비난하는 사람이 이상할 정도입니다.








일반인이 규현 상황이였다면 공익이 아니라 군 면제를 받았을 것입니다. 이 후 규현은 2011년에도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런지 규현 공익을 들어갔음에도 많은분들이 칭찬을 해주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