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 안녕하세요 홍진영 출연 소식을 들었습니다. 현재 홍진영은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홍진영 언니와 함께 가장 핫한 연예인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로 홍진영 대한 것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홍진영은 김종국과 썸 아닌 썸을 타면서 실시간 검색어를 항상 불태웠는데요.



최근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홍진영 김종국 썸라인을 이어주는 역활을 해주며 다시금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미우새에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아침부터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기 위해 직접 초콜릿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녀들은 아버지를 위한 초콜릿을 만들겠다는 설정으로 지켜보는 어머니를 흐믓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발렌타인 데이 당일날 홍선영은 홍진영과 만든 초콜릿을 들고 어디론가 향했는데, 그곳이 바로 김종국이 있는 곳이였습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김종국에게 간 이유는 사랑의 큐피드 역활로 홍진영 김종국 썸라인을 만들어주기 위함이였습니다. 이 장면에서 신동엽은 처형 입장 같다며 흥미로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홍진영 언니는 김종국과 자신의 동생, 홍진영을 이어줘보려는 듯 동생자랑을 시작했고 김종국과 홍진영의 식사 약속을 만들어주는 쾌거를 냈습니다. 이는 홍진영은 모르는 상황이였습니다.



이 장면이 방송된 이후 정말 김종국 홍진영 결혼 하는거 아니냐는 폭발적인 반응이 나왔고 저 또한 괜한 설램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홍진영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이제는 홍진영 김종국 연관검색어가 항상 상위에 있습니다.



그만큼 홍진영 김종국 대한 것은 대국만 관심사가 된 듯 싶습니다. 이런 홍진영에게 무조건 검색되는 연관 검색어가 있는데



그것은 홍진영 성형전 대한 것과 홍진영 언니 성형전 대한 것입니다. 사실 홍진영은 자신의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한 연예인으로 정말 유명하죠.



또 홍진영은 성형 어플 광고 모델로 활동한 적있을 정도로 자신의 성형 대해 거침없이 발언하는 연예인 입니다. 그런데 다른 연관검색어인 홍진영 언니성형전 키워드는 다릅니다.



사실상 연예인 아닌 일반인입장으로 그런 연관 검색어가 만들어지며 홍진영 언니 대해 많은 악플이 쏟아졌는데요. 사실 홍진영 언니성형 사실 대해 공개된적은 없습니다.



물론 그 말고 외모비하적으로 많은 악플이 있었다고 하니 정말 안타까울 따틈입니다. 또 홍진영 이야기하면 홍진영 몸매 대해 빼놓을수 없는데요.




최근 홍진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큼한 운동복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많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홍진영 몸매 대해 많은 누리꾼들이 정말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는데



정말 노력으로 만들어왔는지 알수있습니다. 그만큼 홍진영 몸매는 뭇내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한 몸매입니다.




홍진영은 현재 트로트 가수지만 사실 2007년에 그룹 스완으로 먼저 데뷔했었습니다. 그러나 잘 되지 않았고 결국 회사 데뷔 2개월 만에 재정문제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다 현재 소속사 회사 대표님를 만나 홍진영은 트로트가수가 되었죠. 이런 홍진영 생년월일 1985년 8월 9일으로 현재 홍진영 나이 33세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