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뭐해 1월 12일, 일요일에 방송하는 SBS의 집사부일체 신성록 고정 멤버 출연한다고 하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신성록 대한 정리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신성록 프로필 먼저 같이 확인해보면, 신성록 출신 서울시입니다. 신성록 생년월일 1982년 11월 23일으로 신성록 나이 2020년 기준 만 37세입니다.





신성록 신체 프로필은 신성록 키 189cm로 긴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프로필과 신성록 인터뷰에서 신성록 키가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나 예전 신성록 런닝맨 출연할 당시 이광수와 비교해보면 신성록 키 189cm가 정확한 듯 싶습니다.





신성록 혈액형 A형입니다. 신성록 2016년 결혼해 신성록 딸 하나를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신성록 결혼 안했다고 알고계시지만 신성록 결혼한 유부남입니다.



심지어 한 매체에서 신성록에게 육아 예능할 의향이 있냐는 인터뷰한 내용도 있습니다. 신성록은 육아 예능 대해 출연을 힘들 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전문 방송인이 아니고, 배우이므로 적응에 힘들 것 같다며, 만일 가족들이 멘붕에 올 수도 있을것 같아 출연은 안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신성록은 토크쇼에 자신이 없다며, 남들을 육아 예능을 통해 웃길 자신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신성록 데뷔 2003년에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SBS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별을 쏘다 신성록 출연해 본견 연예계에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현재 신성록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신성록은 뮤지컬로 활동을 시작하다, 드라마와 영화로 본격 진출하면서 사람들에게 큰 인지도와 인기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신성록은 선한 이미지나 멋진 캐릭터로 연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본격 신성록 터닝 포인트라 할 수있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신성록 악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임팩트를 주면서 다음 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도 신성록은 악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신성록 라이어 게임에서도 악역으로 별그대 이어 큰 히트를 치면서 강렬한 카리스마 이미지 가진 배우로 전보다 더욱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루 2018년에 방영한 드라마 리턴에서도 신성록은 악역으로 출연했고, 큰 인상을 주면서 악연 전문배우로 활동하나 싶었으나, 황후의 품격 신성록 악역이 아닌 캐릭터로 등장해 폭넓은 연기력을 해낼 수 있는 배우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후 출연하는 작품마다 신성록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런 배우 신성록이 이번 집사부일체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신성록 집사부일체 고정 확정은 2019년 9월에 집사부일체 신성록 일일 제자로 출연해 다른 맴버들과 찰떡호흡으로 반전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집사부일체 신성록 출연해 큰 예능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신성록 집사부일체 고정 소식은 많은 시청자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집사부일체 예고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의 신성록과 달리 번개맨 분장으로 웃음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또한 신성록은 춤 추며 노래하는 등 예능의 열정적인 모습으로 멤버들이 열정 과다하다며 아주 예능에 최적화되었다고 추켜세우는 모습까지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집사부일체 PD 이세영은 신성록이 집사부일체 고정 맴버로 활약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며 신성록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서형 욱토크 나이 영화  (0) 2020.01.13
안재홍 다이어트 전후 영화  (0) 2020.01.10
레드벨벳 조이 화병 진단  (0) 2020.01.09
황제성 아내 박초은 입담  (0) 2020.01.08
김학철 노홍철 사돈관계  (0) 2020.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