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김서형 욱토크 나이 영화

스피드백41 2020. 1. 13. 13:36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15일에 하는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여배우 김서형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김서형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김서형 프로필을 보면 김서형 생년월일 1973년에 태어나서 김서형 10월 28일에 강원도 강릉에서 태어났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김서형 나이 만46세입니다. 






김서형 데뷔 1994년에 KBS에서 16기 공채 탤런트를 통해 데뷔하고 현재 김서형 소속사 마디픽쳐스를 통해 여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서형 데뷔 이후 김서형의 작품에서의 김서형 배역은 전부 차도녀의 느낌이 강하게 나는 배역을 맡아서 연기했습니다. 단역 활동으로 배우 김서형은 오랜 무명으로 지내게 되는데요.



오랜 무명 생활을 한 배우 김서형은 2009년에 드라마 아내의 유혹의 악녀역인 신애리 역할을 통해서 배우의 이미지가 완전히 바뀌게 되는 인생의 전환점을 맡게 됩니다.






막장드라마 아내의 유혹 악녀 역 신애리를 연기하며 김서형은 엄청난 포스의 악녀를 연기하여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게 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내의 유혹의 진정한 주인공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2009년에 SBS 연기대상에서 참석하여 연속극 부분 여자연기상을 받아 인생의 황금기를 맡게 됩니다.




이후 황금기의 김서형은 다양한 배역을 맡게 되는데 상대 배역이 대부분 자신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배우들과 연기를 하며 자신의 연기 내공을 쌓는 일을 하게 됩니다.



연기 내공을 쌓는 일에 최선을 다한 김서형은 2018년에 대작으로 평가받는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하여 자신의 제2의 황금기를 맞는 일이 생겨납니다.






김서형은 SKY 캐슬에서 돈 많은 부모를 만난 아이들의 입시 코디네이터의 김주영 역할로 김주영 특유의 냉혹한 말투와 행동 그리고 소름 끼치는 악역의 연기를 해내며 아내의 유혹 이후의 가장 큰 인기와 함께 명대사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를 통해 사람들에게 각인되는 배우로 자리 돋음했다.





김서형은 김주영 역할을 잘 소화했지만 자신의 평소 성격과는 전혀 맞지 않아서 많이 힘들고 외로워 울기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서형은 강아지를 키우고 스파게티를 직접 끓여 먹는 등 온유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김서형은 다양한 cf를 통해 아직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한 김서형이 1월 15일에 방영하는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김서형의 카리스마를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SBS에서 하는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김서형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의 출연하는 3번째 게스트인 김서형은 김동욱과의 모습이 마치 영화의 한 장면같다는 네티즌의 말과 함께 이동욱이 썰매를 끌어주고 그 장면에서 김서형의 환하게 웃는 순순한 모습에 매력적이라는 네티즌의 반응이었습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김서형에게 이동욱이 대한민국에 없었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배우라고 칭찬과 함께 소개했습니다.





김서형은 그 소개를 받으며 썰매를 타던 순순하 모습과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뽐냈습니다.






김서형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하여 이동욱의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이 있었는지 물어보는 질문에 김서형 눈씨울을 븕히며 김서형 욱토크를 보여주었습니다. 김서형은 자신이 분량이 적어도 저는 주인공이였다 라는 말을 하여 시청자들의 마음도 같이 울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서형 모습에 사람들이 멋있다라는 표현과 김서형 이동욱 케미가 기대된다는 반응과 장도연 김서형 케미도 기대가 된다며 1월 15일에 방영하는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기되가 되어진다고 합니다.








김서형의 이러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1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주를 통해 볼 수 있다고 전하였다. 그리고 한편 3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것에 방영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앞으로의 전성기도 기대되는 카리스마 넘치는 여배우 김서형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