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JTBC에서 1월 11일에 방영하는 아는형님에 배우 안재홍이 출연한다고 하여 안재홍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먼저 안재홍 프로필을 확인하면 안재홍 키가 177cm으로 나오고 실제로 키는 밝힌적이 없다고 합니다. 안재홍 몸무게는 현재 다이어트로 인하여 나와있지 않습니다.






안재홍 생년월일 1986년 3월 31일에 부산에서 태어나 현재 안재홍 나이 2020년 기준으로 만33세입니다. 안재홍 데뷔 2009년에 영화 구경으로 안재홍 데뷔했습니다.





안재홍 경력이 10년 이상의 배우이며, 현재 안재홍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에서 배우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안재홍 대표작으로 안재홍이 주연으로 출연한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봉 역활로 활약을 하였고 KBS2에서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출연해 김주만역으로 활약 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안재홍의 인생연기는 김정봉 역활의 드라마 응답하라으로 한 편집장이 아직 카카오톡 프로필 이름이 정봉이로 되어 있다고 말한 사실이 있습니다. 안재홍은 드라마 응답하라 이후 포상으로 간 푸켓 현지에서 고경표, 류준열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석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일상적인 안재홍은 동생들을 챙기며 맏형으로써 동생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안재홍의 응답하라 이후 썸마이웨이에 출연하여 남자 신인상을 받으며 안재홍 인생의 전성기를 지내고 있습니다. 배우 안재홍 같이 작품을 출연한 연예인들이 안재홍의 성격에 반하였다는 소리가 들려올 정도로 배우 안재홍의 인성과 성격은 착하고 친절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안재홍 펜들과 소통을 인스타를 통해 합니다. 안재홍의 최근 근항이 인스타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배우 강소라 통해 안재홍과 같이 이번 개봉 영화 해치지 않아 배우들과 예능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안재홍 성격인 친근한 모습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잘 나타나 안재홍와 출연진의 가족같은 모습이 나타나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안재홍이 이번 영화 해치지 않아 출연에 배우진과 함께 컬투쇼와 아는 형님에 나가 케미를 선보이며 네티즌에게 기대감을 올리고 있습니다.





안재홍은 영화의 활동도 활발히 하였는데요. 배우 안재홍은 현재까지 광화문시네마가 찍은 모든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앞으로도 광화문시네마와의 인연이 계속 될것이라는 사람들의 의견이 대부분 지배적입니다.



이번 해치지 않아 출연전 족구왕 등을 통해 우리에게 다가왔지만 흥행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여 왔습니다. 이번 안재홍 해치지 않아 통해 안재홍이 영화배우로서 성공을 점치는 사람들이 많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안재홍이 이번 1월 11일 토요일에 JTBC에서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에 아는 형님에 영화 해치지 않아 주연들과 같이 출연합니다. 영화 해치지 않아 배우들은 예능에서 쉽게 볼수 없는 배우들로 아는 형님이 시작전부터 사람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안재홍 과 주연배우 힘이 대단합니다








한편 안재홍 족구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며 아는 형님의 이수근과 라이벌로 보이며 예능 아는 형님 게임으로 배우 팀과 예능 팀의 빅매치가 예고편으로 나오며 사람들이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