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김학철 노홍철 사돈관계

스피드백41 2020. 1. 8. 00:14


안녕하세요 오늘뭐해에서 배우 김학철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김학철 생년월일 1959년 8월 20일으로 김학철 나이 2020년 1월 기준 만60세 입니다. 김학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배우 김학철은 연극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연극은 생계를 유지하기 힘들고, 오랜기간동안 김학철 무명 배우 생활로 결국 김학철은 연극을 떠났습니다.






또한 김학철 경제적 생활이 너무 힘들어, 지하철에서 잡상인으로 생계를 유지하기도 했다고 이야기한적 있습니다. 김학철은 당시 팔던 물건 중 팔지 못한 물건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김학철이 그 당시 가난했던 시절에 팔다남은 물건을 보면서 그 힘든 시절을 견딜 수 있었던 자신의 열정을 떠올리며, 힘을 얻는다고 김학철은 인터뷰한적이 있습니다. 



또 김학철은 커피장사 또한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때 커피장사가 잘되었다고 한 인터뷰를 통해 이야기한적도 있습니다. 






이후 TV에 김학철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김학철은 인터뷰와 예능 게스트로 자주 등장해 나름 인지도 있는 배우지만, 김학철 배역은 단역과 인지도 없는 악역으로 배우로써 조명은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김학철 유행어 하나가 제대로 사람들에게 전달되면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김학철 유명어는 드라마 대조영에서 간나새퀴라는 말 하나로 시청자들에게 김학철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이후 김학철은 악역을 많이 맡는 배우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김학철 성격은 매우 유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김학철은 SNS를 통해 60대인 나이의 팬들과 소통하는 배우입니다.





김학철 드라마 태조왕건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김학철은 집을 샀다고 어느 한 인터뷰에서 말했는데요. 그래서 김학철 보다 태조왕건에 나온 배우로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진 배우입니다. 





김학철에게 자녀가 있는데, 김학철은 결혼 14년 만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래서 김학철 아들은 작년, 2019년에 드이어 성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예전 김학철은 김학철 아들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에 고정출연 하면서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있는데, 2019년 김학철 아들 성년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 김학철 가족이력 중 특이한 점은 김학철 형님 대한 것입니다. 김학철 형님 직업은 국회의원이라고 합니다. 이것말고도 김학철 형님의 딸이 노홍철 형님과 결혼해 김학철 노홍철 사돈관계인 특이한 이력도 있는데요.





김학철 노홍철 사돈관계 대한 것은 MBC에서 무한도전 방영할 당시 노홍철이 김학철과 자신이 사돈관계라는 사실을 노홍철이 직접 말해 알려졌습니다.



또한 김학철 컬투쇼에 출연해 김학철 노홍철 사돈관계 대해 언급하면서 다시 한번 김학철 노홍철 사돈관계 사실을 확인시켜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노홍철은 김학철 노홍철 사돈관계 대한 사실을 피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악역 전문 배우 김학철은 1월 7일 TV조선에서 하는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한다고 하는데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악역 전문 배우 김학천 지금의 연기계를 주름 잡는 굵직한 배우가 될수 있었던것은 김학천 아내 김순자 덕분이라고 말 했습니다.



김학천 아내 김순자 항상 옆에 있으며 언제가는 될거라는 희망이 있었다 라고 김학철 옆에서 지켜온 멋진 김학철 아내입니다.





김학철 아내의 바램대로 지금의 김학철 영화의 주인공을 맡고 드라마에서 물오른 연기를 통해서 지금은 당당한 대배우 김학철 입니다.




김학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이야기를 통해서 힘든 날들을 겪은  휼륭한 배우로써의 모습을 보여줄거 같아 많은 관심이 가는 8일에 TV조선에서 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입니다. 앞으로도 배우 김학철 물오른 연기를 볼수 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