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온주완 실제키 본명 미담

스피드백41 2019. 12. 11. 13:37


안녕하세요. 12월 11일 방송하는 수요일 대표 예능 라디오스타 온주완 출연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온주완 프로필부터 온주완 대한 연관검색어까지 준비했습니다.





먼저 온주완 프로필부터 살펴보면 온주완 본명 송정식입니다. 온주완 출신 대전광역시 대덕구 출신으로 온주완 생년월일 1983년 12월 11일이며, 온주완 나이 만으로 36세입니다.





온주완 신체 프로필은 온주완 키 178cm, 온주완 혈액형 0형입니다. 온주완 키 대한 연관검색어로 온주완 실제키 대한 연관검색어가 있습니다. 온주완 실제키 연관검색어는 온주완 키가 프로필에 작성되어있는 키보다 커보이기 때문에 생겨났습니다.





그래서 예전 온주완 대한 글들을보면 온주완 키 180cm 이상으로 작성되어있는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온주완 실제키 178cm라고 합니다. 온주완 데뷔 2002년에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온주완 SBS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인 야인시대에서 처음 배우로써 자신의 존재감 들어내며 온주완은 연예계에 등장했습니다. 온주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되어있습니다.





온주완이 신인일 시절에 가수 김종국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 온주완 취미가 킥복싱 수영 춤 등 운동 관련에 관심이 많이 몸 또한 좋아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 배우 온주완이 오늘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온주완 춤 그리고 노래 미담 등 화려한 예능감을 무장해 라디오스타에서 온주완은 색다른 매력을 뽑낸다고 합니다.




미담 대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온주완은 일반시민 목숨을 구했던 사건을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온주완 미담은 강하늘 미담에 버금가는 내용으로 라디오스타 MC 출연자 모두에게 박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온주완 미담은 길을 지나가다가 시민 목숨을 구한 내용으로 온주완은 위험천만한 상황에서도 그의 뛰어난 대처능력으로 시민을 구하면서 온주완은 미담을 만든 것 입니다.





심지어 온주완이 시민을 구하는 일은 한번이 아니라 여러번이라고 합니다. 또한 온주완은 라디오스타 MC 안영미와 있었던 화끈한 일화에 대해서도 언급한다고 하는데요. 





온주완은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안영미와 만난 키스를 해 온주완 키스짤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며, 온주완 안영미 인연에 대한 것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온주완 누나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온주완은 라디오스타에서 친누나에게 비밀로 했던 한가지 일화를 고백한다고 하는데요.





온주완은 누나의 전남친이 누나를 배신한 사건 때문에 친누나의 전 남자친구에게 몰래 찾아가 전남친을 응징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반전이 있으니 오늘 꼭 라디오스타를 본방사수해야할 것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