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방은희 2번 이혼 마이웨이

스피드백41 2019. 12. 10. 13:49


안녕하세요. 12월 11일 방영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은희 출연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방은희는 마이웨이에서 최근 방은희 이혼 이야기부터 다시 홀로서기를 하는 인생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방은희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방은희 생년월일 1967년 12월 1일으로 방은희 나이 만 52세 입니다. 방은희 신체 프로필 방은희키 167cm으로 나와있습니다.





방은희 데뷔 1988년에 영화배우로 처음 데뷔했습니다. 당시 방은희는 영화 사랑의 낙서를 통해 배우로써 처음 자신을 알렸습니다. 본래 방은희는 방민서라는 예명을 사용했다가 다시 본명 방은희를 사용했습니다.





그런 배우 방은희는 최근 김남희와 이혼을 했는데요. 김남희는 NH미디어 대표로 처음 방은희와 이혼설이 나왔을때는 사생활 문제라며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방은희 김남희 이혼은 사실로 결국 확인되었습니다. 



방은희 지인은 방은희 이혼 이야기는 예전부터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둘은 현재 각자 극복 중이라며 방은희 대한 근황도 전하기도 했습니다. 11월 24일에 방은희는 이혼절차를 마쳤습니다.





방은희는 약 9년만에 결혼 생활을 끝낸것입니다. 방은희 이혼 사유는 남편과 성격 차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실 방은희 예전에도 이혼한 이력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이혼한 방은희 남편도 이혼한 이력이 있습니다.





방은희는 2000년에 성우와 결혼했었습니다. 하지만 3년 뒤인 2003년에 방은희는 이혼을 했습니다. 그러다 전남편과 2009년에 방은희는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방은희는 2010년에 전남편과 재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9년의 시간동안 결혼 생활 후 두 사람은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은희 이혼 절차는 최근에 끝났지만 사실 이혼 이야기는 나온지는 오래되었으며 방은희 가까운 지인들은 다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방은희 2번 이혼 하게되는 것 만큼 이번 이혼에 큰 사유가 있을꺼라고 많은 분들이 추측했지만 방은희 이혼 사유로 공식 입장은 성격차이만 언급되었습니다.





방은희와 방은희 전남편은 이혼 과정을 거치며 두사람 모두 심적이나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이 있었다고 기사로만 전해졌습니다. 그래도 각자자리에서 현재의 아픔을 꿋꿋이 이겨내고 있다고 합니다.






방은희는 최근까지 작품 활동을 열심히 해왔는데요. 이렇게 이혼이라는 소식을 전하게 될지는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래도 이미 한 선택인만큼 방은희에 대한 행보에 응원을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