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2월 13일 금요일에 방송하는 나혼자 산다 박정민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최근 배우로써 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정민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박정민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박정민 프로필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박정민 충청북도 충주시 출신입니다. 박정민 생년월일 1987년 3월 24일이며 박정민 나이 만 32세입니다.






가끔 박정민 프로필 보면 박정민 생년월일 1987년 2월 25일이라고 표시되어있는데, 이는 박정민 음력생일입니다. 박정민 신체 프로필은 박정민 키 178cm에 박정민 체중 63kg입니다.





박정민 데뷔 2011년에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영화 파수꾼를 통해 처음 배우로써 스크린에 등장했습니다. 박정민 소속사 샘컴퍼니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박정민 학력이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박정민은 중학교 시절때 성적이 전교권이였으며, 학원에서 오히려 무료로 다니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후 박정민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진학했습니다.






그래서 박정민 검색하면 박정민 고려대 대한 연관검색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박정민은 고려대를 자퇴했습니다. 박정민은 연출의 뜻을 품고 한예종 영화과에 도전해 합격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박정민은 영화과에서 연기과로 전과했는데, 한예종 연기과 자체가 경쟁률이 높아 전과자체가 재 입학보다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런 사례가 없었는데, 박정민이 처음 전화했다고 합니다.





이후 박정민은 배우로써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런 박정민이 12월 13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박정민은 최근 나혼자 산다 출연 후기를 전했는데, 아무 것도 안하고 누워있다 자고보니 나혼자 산다 녹화가 끝났다고 전했습니다. 너무 재미없게 나올까 걱정이된다며 사과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런 배우 박정민은 잘 알려진 펭수 팬인데요. 이는 나혼자 산다에서도 박정민이 펭수 사랑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정민 펭수 사랑은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예전 라디오에서는 박정민 펭수를 보며 비타민를 얻는것 같다며, 정말 박정민 펭수 사랑 대해 자주 이야기 하고 다니는 편입니다. 박정민이 얼마나 펭수를 사랑하는지 짐작가는 구간이 있습니다.






바로 박정민 영화 시동 인터뷰에서 한기자가 박정민이 펭수를 얼마나 좋아하는 말에, 박정민은 펭수 팬이라고 말한과 동시에 지금 여기서 펭수이야기 한다면 영화 홍보에 이용하는 것 같아 보일까 봐 조심하고 싶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박정민은 12월 18일 개봉예정인 영화 시동 출연예정인데요. 시동은 단발머리의 주방장 마동석과 어설픈 반항아인 박정민과 의욕충만한 반항아 정해인의 만남을 그린 코미디 영화입니다.





박정민이 이 작품을 선택한 기준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들과 영화 작업을 즐겁게 할 수 있을꺼같아서라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영화 시동은 좋은 사람들과 만든 영화 작품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