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2월 9일, 월요일에 방송하는 예능 자연스럽게 심진화 출연 소식을 들었습니다. 비타민 개그우먼인 심진화는 자연스럽게의 소유진 초대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개그우먼 심진화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개그우먼 심진화 생년월일 1980년 6월 12일으로 개그우먼 심진화 나이 만으로 39세입니다. 개그우먼 심진화 남편 김원효로 같은 코미디언 입니다.





심진화 남편 김원효 생년월일 1981년 7월 17일으로 김원효 나이 만 38세로, 심진화 김원효 나이차이 1살 차이 납니다. 심진화가 김원효보다 한살 연상입니다.





사실 김원효는 심진화랑 동갑내기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 김원효는 심진화가 자신보다 한살 연상이라고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진화 김원효 2011년 9월 25일에 결혼했습니다.





자연스럽게에 찾아온 심진화는 호탕한 웃음소리와 함께 소유진과 즐거운 시간을 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소유진이 심진화를 보고 평생 같이 가고싶은 친구 중 하나랑고 말한만큼 소유진 심진화 우정이 끈끈해 보였습니다.





심진화는 자연스럽게에거 소유진과 함께 드라마 작품을 한 전인화를 보며 자신 또한 전인화의 열성 팬이라 말하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인화 하우스에 초대된 심진화는 어떤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이런 심진화에게 하나의 연관검색어가 따라다니는데요.





바로 심진화 임신 대한 소식입니다. 아직 심진화 김원효 슬하에 자녀가 없습니다.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최근 시험관 시술를 한다는 소식을 프로그램 아빠본색을 통해 알렸는데요.



그래서 심진화 시험관 시술 대한 연관검색어가 만들어졌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심진화 시험관 결과 실패로 알려졌습니다. 이 심진화 시험관 이야기를 조금 자세히 말해드리겠습니다.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배아 이식을 했었는데요. 그리고 심진화가 병원에 시험과 결과를 확인하기 이틀 전부터 심진화는 생리를 하기시작 되었다는 소식을 털어놓았습니다.



심진화는 시술관 결과 듣기 전, 생리에 당황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착상혈일 수도 있다는 희망을 가졌다고 합니다. 심진화 남편 김원효 또한 확실한 답을 듣기 전까지 검사를 원했습니다.





김원효는 확답이 있지 않는 한 희망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심진화는 착상혈이라고 하기에는 자신이 생리 할때 느낌이 난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심진화 시험관 결과 역시 실패로 검사결과가 나왔고, 병원에서 확답을 들은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애써 실망감을 감췄다고 전했습니다. 김원효에게 심진화가 또 시험관 시술 하기를 원하냐는 물음에, 김원효는 아내의 의사를 존중한다고 답했습니다.






심진화 김원효는 충분한 이야기를 나눈 후 다시 심진화 시험관 시술 포기말고 다시 도전해볼것이라는 약속까지 하는 장면까지 나오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