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슈가맨3 양준일 근황 나이

스피드백41 2019. 12. 5. 16:12


안녕하세요. 슈가맨3 양준일 출연한다는 소식에 지금 뉴스포털사이트에서 난리가 나고 있습니다. 슈가맨3 양준일 출연소식은 많은 뉴스에서도 다루는만큼 양준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데요.





그래서 양준일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양준일 데뷔 1991년에 양준일 노래 리베카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양준일 국적 미국 교포 출신입니다. 





양준일 생년월일 1969년 8월 19일로 양준일 나이 만 50세 입니다. 양준일 이미지는 자유분방한 가수이자 오묘한 아티스트로 많은 이들에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특히 양준일 1집 활동 당시에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양준일 출연해 진행자 이덕화의 이름을 자신의 노래 리베카에 넣어 불렀는데, 당시 시대가 어른 이름을 함부로 부른다고 양준일의 이미지가 좋지 않았습니다. 





또한 양준일은 방송정지 처분까지 당했는데, 당시 양준일 방송 정지 이유로 양준일이 영어를 너무 많이 사용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지금은 이해안되지만 그 당시가 1993년였던 것을 감안하면 양준일의 행보는 파격적이긴 했습니다.





하지만 양준일 노래 센스는 상당히 뛰어난 편이였습니다. 비교를 하자면 한국 가요쪽보다 미국 가요에 느낌이 비슷했습니다. 또한 양준일 무대 퍼포먼스 또한 미국식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1990년대 초 양준일의 행보는 시대상 호불호가 많이 갈렸습니다. 양준일 노래 센스 나 퍼포먼스 대한 센스는 무척 휼륭했던 편이지만 당시 대중들과 트렌드가 맞지 않아 성공하지 못한 비운의 가수입니다.





양준일 영상을 지금 보면 딱 30년만 늦게 태어나 활동했다면 지금의 탑 아이돌급으로 가수 활동을 했을꺼라는 이야기가 많을정도로 지금봐도 멋있는 가수 양준일 입니다.



양준일의 독특했던 패션부터 남다른 스웻은 연예계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서태지보다 양준일이 먼저 뉴잭 스윙을 선보이기도 했었고, 정말 시대가 따라주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또 한국어도 능숙하지 못해 위 같이 방송 정지 등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그러다 2001년에 양준일 소속사와 문제로 가요계에서 은퇴했습니다. 90년대 지드래곤이라 불렸던 양준일이 만약 시대만 맞췄다면 어떤 활약을 했을지 상상히 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양준일은 가요계에 은퇴와 동시에 급히 모습도 감췄습니다. 한 국내의 일간지에서 양준일 근황에 대한 내용을 내보냈는데, 양준일 근황으로 2010년 일산쪽에서 영어 학원을 운영하는 모습을 전하기도했습니다.



이후 양준일은 고향인 미국으로 떠났고 가족들과 현재 함께 살아가고 있는것으로 양준일 근황 대한 소식이 마무리 되었는데, 슈가맨3 양준일 출연 소식으로 양준일 근황 소식 하나가 더 늘은것입니다.







슈가맨3 양준일 출연 소식의 발단은 슈가맨3 예고편 실루엣에 양준일 실루엣이 보였고 양준일 노래 전주가 들렸다는 것 입니다. 현재 인터넷상에서 양준일을 그리워 했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