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영화 감독이자 작가 그리고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장항준이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본래 장항준은 대학교 졸업 이후 방송국 막내작가로 활동하다 FD가 되어 예능국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장항준은 SBS에서 좋은 친구들 작가로 일하다가 영화계의 작가로 들어갔습니다.

 

 

 

 

장항준 감독 처음에 여러 영화사를 돌아다니다 1996년 박봉곤 가출사건의 각본으로 백상예술대상 각본상 후보가 되며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감독 장항준은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데뷔하며 본격적으로 조폭코메디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130만 관객을 얻으며 성공적인 데뷔작을 선보였습니다.

 

 

장항준 프로필 살펴보면 장항준 생년월일 1969년 9월 17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장항준 나이 만 51세입니다.

 

 

 

이후 라이터를 켜라에 출연한 차승원과 함께 귀신이 산다에 각색과 특별출연하며 관객수 289만명의 흥행을 성공시켰습니다.

 

 

 

이후 장항준 작품 활동을 살펴보면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전투의 매너, 음란한 사회, 주유소 습격사건 등 다양한 작품에 연출과 단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장항준 영화에서 자신이 각색하거나 감독을 맡은 작품에 자주 출연 배우로서 연기를 펼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감독이면서 배우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장항준은 시트콤 계열에 자주 등장하며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장항준이 출연한 드라마 살펴보면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 카메오를 시작으로 이후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여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이후 장항준 드라마 최고의 사랑과 유령에 출연하였고 시트콤 감자별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까메오로 출연했습니다.

 

 

 

이후 가장 최근에 방영한 드라마가 피노키오로 영화감독으로 특별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장항준 감독은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진 대표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장항준 감독의 아내는 드라마 싸인, 시그널, 킹덤등을 각본가로 잘 알려진 김은희로 현재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과거 장항준 감독은 아내와 함께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하여 무한상사 위기의 회사원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장항준 감독은 예능 작가 시절 3년후배 부사수로 만났던 김은희 작가와 결혼했습니다. 장항준은 아내에게 사랑받고 산다고 자랑할 정도로 금슬이 좋은것으로 알려졌스빈다.

 

 

 

방송에서 장항준 감독은 김은희 작가와 자신의 성공은 시소 관계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달했습니다.

 

 

 

최근 김은희 작가 작품들이 연일 화제가 되고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며 성공한 자를 아내로 두고 사는 남편이라고 자칭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장항준 감독은 살림이 가난했던 시절 아내의 관심에 대해 적극적으로 서포트 해줘고 뭐든지 지워해줬을 정도로 상당한 애처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김은희 작가의 작품에서 전문적인 이야기가 많이 방영하는데 예전 장항준 감독의 지원으로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고 쌓은 배경지식의 공이 크다는 사실을 방송에 출연하여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