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송해나 프로필 키 인스타

스피드백41 2021. 3. 1. 14:20

 

3월 1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송해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송해나 생년월일 1987년 1월 7일에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송해나 나이 만 34세입니다. 송혜나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로 사람들에게 호평받고 있습니다.

 

 

 

 

송해나 프로필 살펴보면 송해나 2011년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 2에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개성있는 모델로 활약하기 시작했습니다.

 

 

송해나 키 169cm는 자신이 화보 촬영중에 직접 알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송해나 방송에서 아담한 모습을 보였지만 실제 상대역들이 키가 커서 작아보이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송해나 인스타의 자신의 일상 사진을 공개하여 사람들에게 개성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송해나 일반적인 느낌의 모습이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송해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해나 도수코 시즌 2 출연하여 눈도장을 찍은 모델로 이미 활동중이였지만 이후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송해나는 외모가 걸리쉬한 느낌이 많아 하이패션보다 커머셜 쪽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해나는 드라마와 영화에도 카메로로 출연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송해나 출연 영화는 2019년 질투의 역사에 출연하여 여선생으로 연기를 펼쳤습니다. 송해나 드라마 살펴보면 2015년 웹드라마 연금술사에 노경하로 출연하여 연기를 펼쳤습니다.

 

 

 

이후 송해나은 2016년 드라마 안투라지에 출연하여 연기를 펼치고 2017년 드라마 반지의 여왕에 출연하여 연기를 펼쳤습니다.

 

 

 

 

송해나은 2017년 드라마 러브 이즈와 2018년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에 제니로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송해나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모델 송해나는 최근 게임 회사 페이퍼게임즈코리아의 스페셜 스타일리스트로 발탁되었다는 기사가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해나는 자유도 높은 게임캐릭터 니키 스타일링을 자랑하며 홍보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홍보영상에 송해나가 니키와 같은 핑크색 헤어로 등장하며 남다른 열정을 보였습니다.

 

 

 

게임 샤이닝니키는 여성향 게임 개발과 운영의 유명한 페이퍼게임즈의 노하우가 집약된 게임으로 게이머들의 기대 속에 출시 예정입니다.

 

 

 

게임은 평균 5만개에서 8만개의 폴리곤으로 구현된 1000가지 원단을 통해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스타일링을 즐기는 게임으로 스타일링 게임의 모델 송해나가 맡아 개성있는 모습을 이끌어낼 예정입니다.

 

 

 

최근 송해나는 라디오에 출연하여 2년전 자신과 현재의 자신이 달라진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해나는 2년전 내가 모델인가 싶었는데 현재는 모델이 맞는것 같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현재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송해나의 원래 꿈은 스튜어디스로 이야기를 전해습니다. 원래 꿈인 스튜어디스에서 공부가 안되던 시기에 모델일을 시작한 이야기를 라디오를 통해 전했습니다.

 

 

 

또한 현재 다양한 방송일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꿈을 다시 정립해 나가는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하며 도전에 대한 열정을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것이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송해나은 자신이 사람들에게 밝고 좋은 애너지를 가진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평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본래 성격은 내성적이고 낮가림이 심한 성격에서 꾸준히 바뀔려고 노력하여 현재의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음을 라디오에 출연하여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송해나은 이후 긍정적인 마인드와 생각 그리고 행동들로 지금의 자리까지 있을수 있었음을 이야기 하며 긍정적 생각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모델 송해나가 3월 1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니 이번 강호동의 밥심에서 모델 송해나의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예령 프로필 딸 김수현  (0) 2021.03.02
미카엘 셰프 와이프 재혼  (0) 2021.03.01
조권 프로필 나이 하이힐  (0) 2021.02.26
김광규 리즈 짤 나이  (0) 2021.02.26
이승기 실제키 프로필 드라마  (0) 2021.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