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김예령 프로필 딸 김수현

스피드백41 2021. 3. 2. 11:38

 

3월 2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배우 김예령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배우 김예령의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예령 프로필 살펴보면 본명 김윤미이며 생년월일 1966년 4월 7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김예령 나이 만 54세입니다.

 

 

 

 

김예령 딸 김시온은 현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김시온은 1989년 4월 17일에 태어나 2009년에 영화 여고괴담 5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래 이름이 김시온이였지만 현재 김수현으로 이름을 개명했습니다. 김예령 딸 김수현은 현재 예명으로 예전 이름인 김시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예령 사위 윤석민은 전 야구선수로 팀 기아타이거즈에서 투수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골프선수로 활약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내의 맛 김예령 출연하여 재혼의 대한 생각을 고백하며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예령은 재혼의 대한 생각이 없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김예령은 배우의 대한 강한 커리어가 유명한 배우입니다. 그 일화로 독식한 크리스천이나 스님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성철에 출연하기 위해 삭발한 사연이 공개되며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김예령은 주로 사극에 출연하여 주인공의 어머니 역, 현대극의 강한 어머니 역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김예령의 대표작은 별이 되어 빛나리의 이정례 역이 배우 김예령이 맡은 대표적인 어머니 역입니다.

 

 

 

김예령은 1992년 영화 백치애인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당시 조연으로 출연했지만 큰 인지도를 올려 과자 CF에 출연하며 인지도가 급부상했습니다.

 

 

 

 

이어서 나온 영화 2편에 주연으로 나올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얻은 김예령은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에게 자신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예령은 단국대학교 무역학 학사를 졸업했으며 그녀의 딸 김시온 역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를 졸업하여 어머니와 같은 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김예령 딸 김시온은 2017년 12월 9일 결혼하여 현재 슬하의 2남을 두고 행복하게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시온 뮤지컬과 연극, 라디오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김예령의 딸 김수현은 다시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배우 재희가 연기선생님으로 출연했습니다. 김수현은 어린 시절 이순재의 연극을 보고 연기를 하기로 결정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김수현은 다시 연기를 도전하기 위해 재희에게 연기를 선보이고 평가받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한 재희는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응원을 남기며 훈훈한 모습이 방송에 전해졌습니다.

 

 

 

최근 아내의 맛에 얼굴을 내민 배우 손병호가 배우 김예령과 중년로맨스를 도전해 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에 함께 출연 중이였던 배우 김수현은 손병호에게 사모님께 혼나는 거 아니냐는 걱정을 들어냈지만 손병호는 연기일 뿐이라는 이야기를 전해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어서 손병호는 김예령에게 좋은 남자가 있으면 결혼할 것인지 물었지만 김예령은 안한다고 강하게 부정하며 시간이 아깝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예령이 아내의 맛에 출연하여 가족들과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알릴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3월 2일 방영하는 아내의 맛 김예령을 통해 배우 김예령과 그녀의 딸 김시온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니 이번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모녀의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