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이솜 성형전 키 나이 영화

스피드백41 2020. 10. 27. 10:53


여배우이자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이솜이 이번 이쁜 외모로 인해 이솜 성형전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솜 대해 알아보면 이솜 키 171.7cm의 여성으로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이솜 몸무게 역시 꾸준한 자기 관리로 인해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솜 생년월일 1990년 1월 30일에 서울특별시 관악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이솜 나이 만 30세입니다. 이솜 나이 만 30세의 나이지만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솜 본명 이소영으로 예명 이솜은 모델 시절 얼굴의 젖살이 솜뭉치와 유사하여 지어진 별칭으로 현재 배우 활동으로 활동해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솜 2008년 엠넷 Check It Girl 통해 첫 방송 데뷔를 했으며 당시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현재 아티스트컴퍼니 통해 모델과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당시 이솜은 어린 이미지와 함께 퇴폐적인 이미지와 섹시미를 동시에 대중들에게 선보이며 모델 초기부터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이후 2010년 이솜 영화 통해 연기자로 첫 발을 내밀었습니다.




초반 이솜 영화 살펴보면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 못했지만 2014년 마담 빵덕 통해 주연으로 발탁되고 거기서 배우 정우성과 영화에 출연하여 모델 출신답게 화려한 모습을 보이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후 2017년 이솜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통해 우수지 역활을 맡으며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잘 연기하는 모습을 통해 기존 작품들과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신선한 연기를 보이게 되었스빈다.





이후 바로 2018년 이솜 영화 소공녀 통해 미소 역으로 출연하며 인생연기를 펼치며 연기로 최초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또한 이솜 영화 소공녀 통해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과 들꽃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이솜 연기인생의 전성기를 맡았습니다.





이후 이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와 이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통해 연기를 선보이며 이솜 다양한 연기폭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2020년 영화 출장수사 통해 대중들에게 1년에 두개의 영화를 선보이며 인지도 높은 여배우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이솜 드라마 역시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후 제3의 매력을 통해 이영재의 삶을 연기했으며 구해줘2 통해 김영선 모습을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9년 건강식품과 옷브랜드 그리고 이쁜 여배우들만 찍는 화장품 광고 역시 CF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여배우 인증했습니다.




이솜 작품을 살펴보면 이솜이 출연한 영화와 드라마 통해 상대배역으로 활약한 남자배우들과 나이차이 또한 많이 났지만 그녀의 연기력을 통해 그것을 극복하고 잘 소화했습니다.





이후 이솜 연기력이 배우에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이솜 몸매면 몸매 연기력이면 연기력 모두 뛰어난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여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후에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이솜이 이번 10월 27일 방영하는 옥탑방 문제아들 통해 시청자들에게 예능으로 자신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솜 다양한 매력을 이번 2020년 이솜 영화와 함께 이솜 옥문아들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그녀의 새로운 모습과 연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