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연기를 선보인 이지아가 10월 26일 방영하는 펜트하우스 통해 대중에게 오랜만에 인사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지아 대해 알아보면 이지아 예쁜 외모의 소유자로 이지아 성형전 이야기까지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외모와 분위기로 사람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지아 드라마 2007년 태왕사신기 통해 데뷔하여 신인 답지 않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연이어 2008년 베토벤 바이러스 통해 연기력과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후 이지아 드라마 스타일 통해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연기를 선보였으며 2010년 이지아 드라마 아테나 통해 요원 하재희 역을 연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습니다.




이후 2011년 연이어 이지아 드라마 나도 꽃 통해 순경 차봉선역을 맡으며 대중에게 자신의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극중 열심히 하는 모습의 순경역을 소화해내며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지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통해 연기를 선보이며 사극까지 선보이고 미남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펼치는 그녀의 모습의 전혀 미모가 죽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2013년 이지아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통해 전직 쇼호스트 역을 소화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새로운  드라마 장르를 개척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018년 이지아 드라마 tvn 통해 방영한 나의 아저씨 통해 강윤희 역활로 출연하여 연기를 펼치며 다양한 연기스펙트럼을 선보였습니다.




이지아 2011년 4월 21일 서태지와 비밀 결혼으로 결혼하고 이혼한 뉴스가 서울 스포츠뉴스 통해 보도되며 연예계의 큰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이지아 이혼 뉴스로 당시 조선일보 2면을 가득 채우는 모습을 통해 당시 이지아 이혼 대한 내용이 대중들에게 크게 와닿게 되는 사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신문에서 밝힌 이지아 스토리를 전하면 서태지는 93년도 미국 공연으로 이지아와 인연이 생기고 이후 편지를 주고 받으며 친해졌고 아이돌 해체 이후 97년 이지아 결혼했음을 밝혔습니다.




이지아 결혼 이후 2년 7개월동안 함께 시간을 보낸 이후 각자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서태지 복귀 이후 2006년 이지아 이혼을 법원에 제출했음을 밝혔습니다.




이지아 2012년 11월 29일 방영한 무릎팍도사 통해 당시 이지아 이혼사유 대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지아는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이지아 이혼사유 대한 언급은 간략한 설명으로 마친 이후 각종 루머의 이야기를 들었음에 힘들었던 자신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지아 방송을 통해 섭외요청의 응했던 이유는 당시 여러한 오해들을 풀기 위해 예능에 출연했음을 밝히며 자신은 연기자 이지아 사실을 대중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지아 본명 김지아이며 김지아 역시 여러번 이름을 바꾼 최종적인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거 그녀의 이름은 김상은으로 활동했습니다.





이지아 생년월일 1978년 2월 2일에 서울특별시 송파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이지아 나이 만 42세의 나이이지만 실제 동안 외모로 30대로 보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이지아 키 168cm의 여성으로 큰 키에 속하며 이지아 몸무게 48kg으로 여성들이 원하는 몸매의 소유자로 꾸준히 관리하는 연예인입니다.






10월 26일 월요일 첫 방영하는 이지아 펜트하우스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연기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댓글